고객만족 위한 서비스! 인천포장이사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

  • Array
  • 입력 2013년 6월 17일 14시 50분


칭찬후기, 만족후기가 많은 인천포장이사추천업체로 각광!

날이 점차 따뜻해지는 이 맘 때쯤이면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동을 위해 이사를 계획하는 이들이 유독 많아지는 시기이다. 그러나 이사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더욱 신중해야 하는 것이 바로 이사전문업체를 선택하는 일 일터.

같은 이사전문업체라 하더라도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느냐에 따라 이사 후 만족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사서비스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현명하다.

이에 최첨단 이사장비와 철저한 직원교육을 바탕으로 숙련된 기술력과 친절한 마인드로 이사서비스를 실천해주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인천포장이사추천 업체하면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대표 고대권)이다.

인천포장이사추천업체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www.bighand24.com)는 월2회에 걸친 철저한 직원교육과 비위생적인 재사용을 지양하는 정직한 자재 사용 등으로 많은 이들의 만족을 얻고 있는 인천포장이사전문점이다.

간단한 가정이사부터 기업이사, 관공서 이전 등에 이르는 다목적 포장이사를 폭넓게 서비스하면서도, 모두가 즐겁고 기쁜 이삿날이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이 미처 챙기지 못하는 섬세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해 마무리하고 있어 견적에서부터 A/S까지 만족스런 이사로도 유명한 곳.

특히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는 신발은 검은색 신발전용박스에, 주방용품은 보라색 박스에, 그 외 기타물품은 노란색 박스에 구분 지어 품목별로 이삿짐을 운반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블로그 및 홈페이지 내에 고객들의 칭찬글이나 만족후기가 매우 많다. 그 만큼 인천포장이사, 인천이사, 인천포장이사추천업체로 각광 받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는 숙련되지 않은 인력사용이나 불친절한 직원으로 인해 고객만족을 하지 않을 시 인건비를 받지 않으며, A/S 발생시에도 고객의 편의를 먼저 고려하는 배려정신을 실천하고 있어 한번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에 이사서비스를 받은 이들 중에는 주변 지인에게 추천하거나 다음에 다시 한번 문의하는 단골고객이 되는 경우가 무척 많다.

이에 인천포장이사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의 고대권 대표는 “위생적인 작업을 위해 일회용 덧신을 착용하고 포장이사 진행하는 일이나, 6개월 혹은 1년에 한번씩 자재를 교체 사용하는 일, 그리고 물품의 손상 없이 고온살균을 할 수 있는 독일제 카쳐 스팀청소기로 위생을 철저히 하고 있는 일 등은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가 지키고 있는 기본 중에 기본이다”며 “언제나 모든 직원이 자기집 이사처럼 책임감을 가지고 작업에 임한다는 마인드로 어떤 이사를 문의하더라도 만족을 선물할 수 있는 인천이사전문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도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 이삿짐이 손상되었을 시 1억원의 손해 보험에 가입한 ‘큰손트랜스(큰손익스프레스)’의 보다 자세한 이사서비스안내 및 견적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2-524-09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