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신제품 항산화 수분 세럼 2월 1일 첫 선

  • Array
  • 입력 2013년 1월 30일 14시 31분


이목구비가 뚜렷하다고 해도 피부가 노화된 상태라면 미인으로 인정받기 어렵다. ‘동안’이 미의 기준으로 떠오르면서 탄력 있고 뽀얀 우윳빛 피부야말로 아름다움의 상징이며 동안의 필수 조건으로 꼽히고 있다.

피부가 노화되는 원인은 ‘활성산소’에 있다고 알려져 있다. 활성산소는 우리 몸의 대사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부산물로 일종의 유해산소라고 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과식, 과음, 흡연, 스트레스, 혈액순환 장애, 자외선 노출 등이 활성산소를 발생시키는 주범이다. 활성산소는 인체의 노화를 촉진해 피부에 주름이 생기게 하고, 나아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활성산소의 악영향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것이 항산화 물질이다.

폴라초이스의 신제품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수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중성•복합성.지성.트러블성 등 어떤 피부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어 다크스팟 등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이고 탄력을 증가시켜 넓어진 모공을 정상화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그 외에 피부 재생을 위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배합했으며 항자극 성분을 첨가해 피부톤이 울긋불긋하거나 붉은기가 두드러지는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다. 가벼운 질감에 번들거림이 없는 수분 세럼 타입으로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신제품 항산화 세럼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수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정품 체험단을 모집 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50명이며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폴라초이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정품 체험단 게시판에 신청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정품 수령 후에는 한 달 이내에 사용 후기 또는 사진 후기를 등록해야 한다. 이 가운데 우수 후기 1건을 선정하여 ‘리지스트 데일리 스무딩 트리트먼트 위드 5% AHA, 0.5% BHA’ 정품을 증정하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폴라초이스 홈페이지(www.paulaschoice.kr)를 참고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