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사계절휴가지 거제도 ‘연담펜션

  • 입력 2012년 11월 7일 14시 51분


아름다운 자연수림과 깨끗한 계곡! 현대인을 위한 휴식처

거제시 남부면 도장포 마을에 자리잡은 바람의 언덕은 수많은 드라마의 인기 촬영지로 유명세를 얻으며 해마다 많은 이들이 발걸음을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특히 최근에는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휴가지로 값비싼 해외여행대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즐길 거리가 가득한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거제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

게다가 거제도 인근에 위치한 야상화의 천국 장사도가 새롭게 개장한 이후로 장사도를 찾는 이들의 발걸음까지 거제도로 유입되며 많은 이들이 머물다가는 휴식처로 거제도가 자리잡고 있다.

이처럼 거제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중요한 것이 바로 거제도 펜션일 터. 여행을 계획할 때에는 어느 곳을 여행할 것인가 만큼이나 어디에서 묵을 지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거제도펜션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매우 분주하다.

이에 거제도펜션 ‘연담펜션’(대표 유병돈)이 거제도를 찾는 많은 이들의 진정한 휴식처로 자리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거제도커플펜션, 거제도가족펜션, 거제도추천펜션 등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연담펜션’(www.yeondam.com)은 거제도의 계곡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랑 받고 있는 곳이다.

사계절 언제나 방문하더라도 푸르게 펼쳐진 자연의 계곡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길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구천계곡의 시발점에 위치한 ‘연담펜션’만큼 적절한 휴가지가 또 없는 것.

펜션 바로 앞에서 맑은 물이 흐르는 거제도 계곡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거니와 인근에 위치한 자연예술랜드, 외도해상도, 거제해금강, 구조라해수욕장 등의 다양한 주변관광지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의 만족을 얻고 있어 해마다 거제도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거제도펜션 ‘연담펜션’의 유병돈 대표는 “거제도를 여행하는 많은 여행객들을 위한 보다 더 편한 안식처가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연담펜션’을 운영하고 있다”며 “아름다운 여행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그 외 아름답게 꾸며진 ‘연담펜션’의 실내인테리어와 침구류 및 가전제품 안내 등은 ‘연담펜션’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10-2040-451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