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관광객 ‘북적 북적’ 센텀프리모 오피스텔 상가분양

  • 동아닷컴
  • 입력 2012년 10월 23일 14시 21분


상가에 투자하려면 무엇보다 고객 수요가 탄탄한지 살펴야 한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유명관광지는 사계절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황금상권! 고급호텔과 휴양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부산 광안리는 부산불꽃축제, 광안리어방축제, 부산바다축제 등 연중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는 부산 대표 관광지로 국내외 관광객의 수요가 넘쳐난다. 광안리 해변가 일대는 상가 공실이 거의 없을 정도로 빽빽하게 들어선 커피숍과 고급 레스토랑이 이를 잘 증명해준다.

최근 서희건설에서 분양중인 센텀프리모 오피스텔 상가도 광안리 해변가에 위치한 대로변 1층 상가이다. 단지 내 오피스텔 630실을 확보한 단독상가로 입주민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로 유입되는 외부 소비층도 흡수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100% 자주식 주차장 시설마련, 고객 유입 우수!

오피스텔 인근 6만5000가구의 수영구 배후세대와 센텀,마린시티 등 최상급 소비세대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관광명소와 4계절 다채로운 문화행사 등을 통해 연간 300백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곳이기에 고객 유입에 신경 쓴 오피스텔 주차시설도 탁월하다.

광안리 인근 대부분의 상가들이 기계식 주차로 주차장이 협소한 반면 센텀프리모 오피스텔 상가는 고객이 쉽게 오갈 수 있는 100% 자주식 주차장으로 고객 유입을 극대화 했고, 넉넉한 주차공간이 타 상가와는 차별화를 이룬다. 또한 광안대교, 수영교 등이 인접하여 서면, 해운대 등 부산전역을 빠르게 연결하는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넉넉한 영업공간을 선사하고 다양한 형태로 활용 가능한 테라스형 상가로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현장 바로 인근 미월드 자리에 1천 600객실 규모의 국내 최대 ‘가족형 호텔’ 추진으로 향후 폭발적인 고객 수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 초 센텀프리모 오피스텔 역시 청약률 최대 15대 1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린 바 있어 상가분양 역시 판매호조가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 광안리 인근 상가들은 이미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는 반면, 센텀프리모 오피스텔은 신축상가로써 권리금 없이 입점하여 시세 차익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센텀프리모 상가 및 오피스텔 분양문의는 051-743-0667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