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 제작, 시공에서 설치까지! 예쁜집 꾸미기의 완성 ‘커텐나라’

  • 입력 2012년 8월 23일 16시 53분


편리한 커튼 시공과 방문견적으로 고객만족도 우수!

계절이 변할 때 마다 인테리어를 좀 더 색다르게 바꿔보고 싶어하는 주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일같이 보는 똑같은 집안의 풍경이 눈에 익숙해져서 이제는 지겹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는 일은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비용도 비용이거니와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는 기간까지 감안하면 최소 몇 일은 잡아야 하기 때문. 이에 간단한 방법으로도 확실한 인테리어의 변화를 줄 수 있는 커텐이 많은 주부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에 커튼제작, 시공에서 설치까지 예쁜 집 꾸미기 전문업체 ‘커텐나라’(www.ctnara.kr)의 이재덕 대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집안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변신시킬 수 있는 커튼이나 버디칼, 우드블라인드 등을 문의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며 집을 예쁘게 꾸미기 위한 커튼 제작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처럼 인테리어 변화의 한 방법으로 커텐을 선호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는 것은 집안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다양한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안성맞춤의 아이템이기 때문.

커텐, 우드블라인드, 롤스크린, 버티칼 등의 인테리어는 단순히 집안의 분위기만 좌우하는 것이 아니라 햇빛 및 자외선 차단 효과나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외부시선 차단 등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집을 꾸미려는 주부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게다가 ‘커텐나라’의 품목들은 좋은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이미 평촌, 산본, 의왕 지역에서는 커튼시공 전문업체로 입 소문이 자자한 수준.

일반 가정집을 비롯한 학교, 관공사, 교회, 오피스텔, 빌딩사무실 등에 이르는 다양한 공간에 맞춤커텐을 시공하는 ‘커텐나라’는 이전 설치는 물론, 타 업체 수리 및 AS까지 확실하게 보장하고 있어 인기다.

또한 고객의 편리를 배려한 ‘커텐나라’의 간편한 방문견적서비스와 맞춤시공은 많은 이들이 ‘커텐나라’에서 커텐시공을 문의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다른 업체와는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가 ‘커텐나라’만의 경쟁력인 셈이다.

이에 ‘커텐나라’의 이재덕 대표는 “언제나 한결 같은 자세로 최상의 품질, 최저의 가격,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커텐나라’의 커텐, 우드블라인드, 콤비 롤스크린, 버티칼 등의 제품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1-427-073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