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스는 오픈을 앞두고 ‘제1기 웨딩박스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신부 또는 블로그와 카페, SNS 등 온라인 포스팅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150만원 상당의 티파니 신상반지를 시상한다. 총 2천만 원 상당의 웨딩경품이 지급될 예정이어서 예비 신랑과 신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웨딩박스 서포터즈 1기로 선정된 300명은 웨딩박스 시즌1의 체험 기회를 가장 먼저 만나게 되며 직접 사용해 본 웨딩박스에 대한 리뷰와 사진, 동영상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개인 블로그와 SNS를 통해 ‘웨딩박스’를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웨딩박스 카페(http://cafe.naver.com/weddingboxkorea)에서 주어지는 미션도 수행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웨딩박스 홈페이지(www.weddingbox.co.kr) 이벤트 페이지의 내용을 본인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스크랩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활동 주소를 남기면 된다. 활동 기간 동안에는 서포터즈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웨딩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웨딩박스’는 이름 그대로 결혼준비에 필수적인 아이템들을 박스에 담아 예비 신랑과 신부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웨딩박스 안에는 결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브랜드별 필수 아이템과 미니어처, 쿠폰 등 다채로운 형태의 물품들이 담겨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는 구매가 아닌 구독을 통해 업체가 제공하는 상품을 받아볼 수 있어 소셜커머스의 차세대 모델로 급부상하는 서비스 방식이다.
웨딩박스의 김종길 대표는 “웨딩관련업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신부라면 가장 가지고 싶어하며 꼭 필요로 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세계 최초로 출시되는 웨딩박스를 누구보다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 1기 웨딩박스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599-755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