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산후조리원을 지향하는 ‘로얄사임당산후조리원 은평점’에서 다시 한번 파격적인 가격행사를 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얼마전 산후조리업협회를 통해 공개된 산후조리원가격이 각 지역마다 천차만별로 나타났다.
가장 비싼 1,200만원대 부터 150만원대 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산모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는 실정이다.
은평구에서 14년째 운영되고 있는 ‘로얄사임당산후조리원 은평점’은 은평구뿐만아니라 인근 마포,일산 등까지 산모들에게 입소문으로 가격대비 신생아케어와 맛있는 식단으로 인기가 있는 조리원으로 최근에는 강남지역의 산모들까지 입실을 하고 있는 서비스명품산후조리원으로 자리매기고 있다.
‘로얄사임당산후조리원 은평점’은 연중 4개월전에 예약을 해야하는 서울에서 가장빨리 예약이 차는 조리원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 윤달로 인한 산건 감소, 경기불황으로 조리원 이용에 부담을 느끼는 산모들에 안타까운 사연이 많아 지고 있어 14년동안 산후조리원을 운영하고 있는 선구조리원의 책임감으로 보다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한다.
‘로얄사임당산후조리원 은평점’ 김성수 원장은 “최근 예약을 하고도 경기불황등으로 비용이 없어 입실을 못하는 안타까운 사연들을 종종 보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최근 조리원비용이 비싸서 조리원이용을 포기하시는 산모님들의 이야기까지 듣게 되니 조리원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안타까운 마음이 많이 들었습니다. 어려운시기에는 저희라도 산모님들께 조그마한 도움을 드리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라는 기획에 의의를 설명하여 주셨다.
행사는 5월 6월 입실산모님 한정으로 ‘9박 10일 99만원’ 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기존예약산모님 우선 입실조건으로 일부 잔여예약선착순 우선 예약조건이다.
잔여예약이 많지않은 관계로 조기에 마감이 될 수 있다하니 알뜰한 산모님들은 빨리 예약을 서둘러야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