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작요리주가 와라와라, 언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겨울 신메뉴 6종 출시!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6일 11시 53분


㈜ 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 www.wara-wara.co.kr)는 12월 6일, 수작요리주가 와라와라 전국 90여개 매장에 겨울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겨울한정 주류 메뉴인 ‘제주 한라봉주’와 함께 추운 겨울, 꽁꽁 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탕류, 철판 요리 등 5개 안주메뉴로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까르보나라 떡볶이 : 진한 크림속에 신선한 야채와 떡볶이가 쏘옥~ 폭신한 빵이 더해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크림떡볶이
- 얼음위에 눈꽃석화 : 먹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 내음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싱싱함, 겨울에 더욱 맛있는 통영산 눈꽃석화
- 모사 홍합탕 (모락모락 사골 홍합탕) : 진하고 구수한 사골 육수에 홍합을 듬뿍 넣어 풍성하게 즐기는, 추운 겨울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시원 얼큰 홍합탕!
- 치즈 콜록 순대 : 먹는 순간 입안이 얼얼해지는 매운 순대볶음 위에, 쫘악~ 늘어나는 치즈를 얹어 즐기는 뜨겁고 부드러운 맛의 철판요리
- 눈물 닭발 : 철판에 깔린 고소한 누른 밥 위에 쫄깃하고 매콤한 닭발이 어우러진, 눈물이 날 정도로 맛있게 매운 별미메뉴!
- 제주 한라봉주 : 새콤달콤한 겨울 제철과일 한라봉을 갈아 향기까지 상큼한 계절주, 한라봉주로 달콤한 비타민을 마셔보세요

와라와라는 이번 겨울 신메뉴 출시와 함께 겨울한정 ‘연말연시 애정남 세트(애매한 것을 정해주남?)’를 판매한다. 와라와라만의 부드러운 ‘Fresh 와라주’에 치즈를 듬뿍 얹은 ‘돌돌매운닭강정’으로 구성된 메리세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오니고로시’와 함께 사케와 잘 어울리는 ‘매운오뎅탕수제비’와 ‘모듬 참치 사시미’로 구성된 근하신년세트를 주문하면 아티스트 한아롱과 제작한 2012년 아트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1년 12월 6일부터 2012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겨울 신제품도 출시 전 트위터로 모집한 1차 고객 품평단과 2차 점주의 엄격한 품평을 거쳐 최종 선정 되었으며, 무엇보다 와라와라 고객층이 원하는 메뉴들로 차별화를 두어 구성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