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르 클리닉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그랜드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8일 10시 47분


보다 진보된 피부과학, 의료서비스 천안 상륙

라마르클리닉 네트워크는 최근 천안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직영 19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마르클리닉 19번째 직영점인 신세계충청점은 리더스피부과로 진료중이던 기존 병원을 인수하여 새롭게 오픈한 것으로 고객들의 혼선을 막기 위해 기존 직원들과 진료시간을 동일하게 유지할 예정이다.

단, 라마르의원 신세계충청점은 고객중심의 철저한 맞춤 서비스를 위해 필수적으로 예약 진료제를 선택하고 있으므로 방문 2~3일전 예약하고 방문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라마르의원 신세계충청점 김동준 원장은 "천안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획일화 된 서비스를 벗어나 1:1 환자 눈높이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라마르를 찾는 고객은 물론 리더스피부과를 이용하던 고객들에게도 기존 서비스를 뛰어넘는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로 최상의 만족을 선물하겠다"며 개원 포부를 밝혔다.

특히, 라마르의원 피부/성형/비만 네트워크는 울쎄라 주름성형술, 레가또를 이용한 튼살치료, 스마트프렙2 APC+ 탈모치료 등 첨단 기기와 시술을 발 빠르게 국내에 도입하는 병원으로 유명한 만큼 라마르 신세계충청점도 강남권의 피부, 미용 트렌드를 천안에 실시간으로 선보여 벌써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는 후문. 또한 피부, 성형, 비만클리닉 등 여성에게 필요한 모든 시술을 갖춘 토탈 에스테틱 메디컬 클리닉의 편리함 역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에 따라 라마르의원 피부/성형/비만 네트워크는 수도권 및 부산, 천안점을 포함 국내 19개 지점으로 확장되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라마르클리닉 네트워크는 천안 신세계 백화점에 이어 울산 현대백화점, 대구 현대백화점 입점을 확정한 상태로 부산 롯데 백화점을 포함한 국내 대형 백화점 3곳에 입점하면서 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라마르 클리닉은 울산현대점, 대구현대점을 포함 현재 국내 외 23개 지점 35명의 의료진과 200여명의 진료스텝을 갖출 예정이며, 올해 후반까지 30개 지점의 대형 메디컬 네트워크로 거듭날 예정이다.

라마르 클리닉 신세계 충청점
신개념 탈모 치료 스마트프렙2 APC+ 탈모 치료 도입


라마르 클리닉 신세계충청점은 개원과 함께 천안 지역에 스마트프렙2 APC+ 탈모 치료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마트프렙2 APC+ 탈모치료는 환자의 혈액을 채취하여 미 FDA 승인, 한국 KFDA승인 된 스마트프렙2를 이용, 혈액속의 상처치유 성격을 지닌 성장인자를 고농도로 농축하여 탈모 부위에 주사 주입하는 시술로 주입된 성장인자는 줄기세포를 활성화하여 두피의 혈관을 생성하고 모낭과 두피의 세포 성장촉진으로 탈모를 개선 시킨다. 스마트프렙2 APC+ 탈모치료는 탈모치료에 신체의 생리작용을 이용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고, 1년에 1번 30~60분 1회 시술 받는 편리성과 빠른 효과로 주목 받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