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VIP-VVIP 회원 특별카드 발급과 상품권 증정

  • Array
  • 입력 2011년 8월 5일 15시 27분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누적 포인트가 높은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카드 발급과 함께 카페베네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년 해인 2010년 8월 1일부터 지난 2011년 7월 31일까지의 기간 동안 카페베네 멤버십 카드에 누적된 일명 ‘신규 누적 포인트’를 기준으로 한다. 이는 포인트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지난 해 8월부터 올해 7월까지 상품구매 시 자동 입력된 포인트 총액을 가리킨다.

누적 포인트 20,000 점 이상인 VIP 멤버십 고객에게는 5천 원 권 카페베네상품권 1매를 증정하고 50,000 점 이상인 VVIP 멤버십 고객에게는 5천 원 권 카페베네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번에 선정된 VIP고객과 VVIP 고객은 2012년 7월까지 1년 간 카페베네가 마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데, 특히 기존 사용금액의 2% 포인트 적립에서 5% 포인트가 적립되는 특별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SMS와 이메일을 통해 ‘신규 누적 포인트’ 에 대해 개별 통보를 받은 특별 고객(VIP고객과 VVIP고객)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인증 확인과 필수사항 등록을 거치게 되고, 카페베네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주소지로 특별카드와 상품권을 발송한다.

마지막으로 카드와 상품권을 수령한 특별 고객은 다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번호를 등록하는 절차를 거치고 나면 카페베네 특별회원으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페베네 ‘신규 누적포인트’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베네는 1년 동안 누적된 포인트를 산정, 특별한 회원으로 선정된 고객에 대해 매년 8월 1일부터 다음해 7월까지 한 해 동안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이와 더불어 카페베네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계속 늘려갈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해 왔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시점에서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를 통해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를 가까이 만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