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쿨’ 영어회화/토익스피킹 강의 티켓몬스터 입성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일 10시 45분


무더위와 계속된 폭우로 심신이 지치기 쉬운 요즘, 2011년 하반기 채용시즌에 맞은 취업 준비생들은 더욱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높은 경쟁률 속에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무엇일까?

2011년 하반기 공채에서 삼성그룹, LG전자, 한화그룹, 등의 대기업을 포함한 1000여 개의 기업들이 토익스피킹 점수를 필수 항목으로 지정하고 있어, 작은 교실을 수십 명의 학생들이 채우는 등 토익스피킹 학원들은 때 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렇게 영어 말하기(Speaking) 능력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답답한 오프라인의 규칙을 깨고 새로운 교육 방식을 제시하고 있는 한 업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영어회화/토익스피킹 강의의 선두 주자인 알스쿨(www.rschool24.com)은 고정관념을 깬 획기적인 강의를 제시한다. 스마트폰의 세상이 열리면서 기초 영어회화/토익스피킹 인터넷 강의 업계론 최초로 전 모바일 기종(platform)에 초고속 HD급 화질 동영상이 제공하는 모바일 페이지를 개설 및 운영하고 있다.

강의 내용 또한 기존의 그 어떤 강의와도 다르다. 딱딱한 문법공부 대신, 시각적으로 우리말과 어순이 다른 영어 문장이 실제로 어떻게 구성되는 지를 보고 배울 수 있으며, 강의를 들은 후에는 기성세대들에게 익숙한 학습지의 형태로 복습하여 습득하게끔 한다. 수업 중간 중간에는 재미난 각종 표현, 혀가 꼬이는 발음, 미국의 독특한 문화 등의 요소를 추가하여 완강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렇게 효율적이고 재미있는 강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알스쿨의 프로그램은 국제회의 통역사로써G20, 서울에어쇼와 같은 각종 국제 행사에 참석한 것은 물론이며, 주요 언론사의 교육컨설턴트, 그리고 현재 수능 인터넷 강의 대표 업체 중 하나인 비타에듀 외국어 듣기 대표강사로도 활약하고 있는 인기강사 라이언킴(본명: 김유석)에 의해 개발되었다고 한다.

급변하고 있는 영어 교육시장에서, 별다른 변화 없이 예전의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대형 학원들과 획기적인 콘텐츠로 팽팽하게 승부를 벌이고 있는 온라인 영어회화 업체들 사이의 결말은 토익스피킹과 같은 공인영어회화평가 점수를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많은 영향을 줄 것이다.

알스쿨 영어회화 및 토익스피킹 강의는 다음 주 8~9일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