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 즐기기만 해도 온라인 패션쇼핑몰 무료쿠폰이 쏟아진다!

  • 입력 2011년 8월 2일 12시 25분


활동점수로 참여하는 ‘클로옥션’ 매일 온라인의류 쿠폰 지원! 한 달에 한번 명품까지!

# 휴가가 2주 앞으로 다가온 K양. 바캉스 패션을 준비하다 보니 한숨부터 나온다. 비키니부터 원피스, 선글라스, 슈즈, 백, 액세서리까지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이것저것 고르다 보니 서로 코디가 잘 되지 않을 뿐 아니라 휴가 비용도 벌써 적자다. 고민스러운 마음에 이것저것 아이템을 구경하던 K양은 헬로클로 옷장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의 ‘풀 코디’도 확인하고, 구경하면서 쌓은 활동점수로 ‘쇼핑몰 무료 쿠폰’을 받았다.

▶ 활동점수만으로 클로옥션의 혜택이 팍팍!

소셜 쇼핑 헬로클로(www.helloclo.co.kr)는 매일 100명에게 1만원의 쇼핑몰 무료쿠폰을 증정하는 ‘클로옥션’을 진행한다. 헬로클로는 온라인에서 ‘쇼핑친구’들과 패션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추천하고, 평가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게이트웨이 사이트다.

클로옥션은 패션을 사랑하는 쇼핑친구들을 후원하기 위한 이벤트로 헬로클로 내의 모든 활동을 통해 쌓인 활동점수만으로 누구나 입찰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로그인, 필좋아, 옷장만들기, 옷장좋아, 스크랩, 퍼가기’ 등 헬로클로를 방문하거나 다양한 상품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100명의 온라인의류쿠폰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한 달에 한 번 ‘클로옥션 헬로클로데이’에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린다. 헬로클로는 깜짝 경매를 통해 쇼핑친구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을 증정한다. 명품 경매 역시 활동점수를 이용해 입찰하며 ‘기습’적인 경매인 만큼 매일 헬로클로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 패션감각을 뽐내면 혜택이 두 배

헬로클로는 누구나 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는 쇼핑 공간이다. 혼자서 상품을 보고 구매를 결정할 필요 없이 쇼핑친구들의 의견을 듣고 유행 아이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형태다.

마음에 드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내옷장’을 쇼핑친구들과 함께 공유할 수도 있다. 자신이 공개한 ‘옷장’이 가장 많은 ‘옷장좋아’를 받아 베스트 공개옷장으로 선정되면 옷장 전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가상의 옷장이 실제 나의 옷장이 되는 것.

소셜 네트워크와 쇼핑을 접목한 헬로클로에서는 곧 유명 스타일리스트, 트렌드세터, 연예인들의 옷장도 공개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