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교육-주거환경 3박자 고루갖춘 주상복합 아파트 ‘잠실 푸르지오’ 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6일 12시 19분


개발 호재 풍부한 잠실권역의 주상복합 타운 실수요.투자수요 몰린다

변치 않는 노른자위 강남3구 중 하나인 송파구를 선점한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가 분양에 나서면서 잠실권역 부동산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가 위치한 잠실권역은 제 2 롯데월드 개발과 주변 아파트 재건축에 대한 기대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5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전무했던 곳인 만큼 이곳에 대한 투자 수요는 무척이나 풍부하다.

특히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가 위치한 곳은 고급 주상복합이 밀집된 곳으로 잠실권역의 주상복합 타운으로 급부상한 지역이며 무엇보다 '푸르지오'라는 브랜드의 장점을 살려 다른 주상복합 아파트와는 달리 편리하고 아늑한 주거공간으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지하 4층∼지상 39층 주상복합아파트 2개 동 규모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전용면적 108.32㎡ ~ 150.18㎡ (40~50형)의 중대형 아파트를 분양 중이기에 향후 안정적인 삶을 꿈꿀 수 있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인근에는 석촌호수와 시민공원, 올림픽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에서 쉽게 찾기 힘든 주변경관을 자랑하며 송파구청과 현대 아산병원,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인근 생활편의시설 역시 뛰어나다.

더욱이 현재 진행중인 제2롯데월드가 완공되는 2015년에는 부동산 시장의 수요 증가와 가격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중대형 희소가치 높아 매매 수요 상승 기대

외부적인 요인 외에도 건물 자체 시설도 여느 주상복합과 비교해 뒤쳐지지 않는 최고의 설비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건물에 태양광 발전시스템, LED조명, 전열교환장치, 우수 정화시스템,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무인경비 등 최첨단 시설을 도입했으며 단지 내 무인택배시스템, 첨단주차 시스템 등을 운영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실내 역시 고급 마감재와 원목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넓은 공간활용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제 생활하는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사통팔달 교통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성내역(잠실나루)과 잠실역의 더블 역세권에 더해 잠실대교 남북단을 통할 경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간선도로 진입이 쉽고 송파대로를 이용해 잠실대교 방면과 문정동, 성남 방향 이동도 편리하다. 또 올림픽대로를 통하면 삼성동, 역삼동, 천호동 방면으로 진출입하기 편리하고 인근 외곽순환고속도로로 구리 등 수도권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주택경기 침체로 부동산 시장이 소형아파트 매매로 편중돼다 보니 중대형 아파트의 수급 불균형으로 심화돼 중대형 아파트의 희소가치가 높아질 것이란 기대감이 생겨나고 있다"며 "앞으로 서울에서 중대형 아파트를 찾기가 더 어려워진 만큼 이들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더욱이 대우건설은 기존 분양가에서 할인을 단행, 인근 시세 대비 500만원 가량 저렴한 3.3㎡당 2200만 원 선에 분양을 하고 있으며 이는 분양가에 발코니 확장과 시스템에어컨 비용이 모두 포함돼 있어 실제 할인효과는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

아울러 대우건설은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지하1층에서 지상 3층까지 4개 층에 들어설 켄달스퀘어 내 상가도 동시 분양한다. 켄달스퀘어는 인근의 3개 대단지 아파트 세대수만 해도 약 15,000 세대에 달하며, 잠실 재건축 단지를 포함하면 약 38,000세대에 둘러싸여 있어 잠실권 최대 배후고객을 보유한 중심 상가로 평가받고 있다.

켄달스퀘어에는 식음료 및 편의시설, 스포츠 시설, 금융시설, 학원 및 뷰티 업소, 클리닉 등 생활전반에 걸친 편의 시설이 대거 입주할 것으로 예상되며 입주민 뿐 아니라 역세권 유동고객, 인근 지역 오피스 고객들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입주는 2013년 6월 예정.

아파트/오피스텔 분양문의 : 02-3446-0547
상가문의 : 02-567-959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