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정가판매제 ‘Promise Together’ 시행 外

  • 스포츠동아
  • 입력 2011년 3월 4일 14시 44분


코멘트
현대차, 정가판매제 ‘Promise Together’ 시행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4일(금) 강남구 삼성동 소재 코엑스 아티움에서 김충호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 및 회사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가판매제 ‘프라미스 투게더(Promise Together)’ 캠페인 시행을 다짐하는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가 올바른 판매문화를 확립하고 고객 만족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프라미스 투게더’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현대차의 모든 지점, 대리점에서 동일한 가격에 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직원 간 과다 출혈경쟁을 막아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정가판매제도다.

푸조, HDi 7UP 페스티벌 진행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국내 최초 디젤 세단 론칭 7주년과 푸조 디젤 HDi 누적 판매 7천대 돌파를 기념해 푸조의 대표 디젤 모델 구매고객에게 무상 서비스 쿠폰을 7개까지 확대하여 발급하는 ‘HDi 7-Up 페스티벌’ 을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모델은 푸조의 대표 디젤 모델 5종으로, 국내 친환경 고효율 차량의 대표 모델 308 MCP를 포함, 308SW MCP, 308SW 2.0 HDi, 308CC HDi, 3008 프레스티쥬 (2.0 HDi)등 이다. 위의 다섯 개 모델을 해당 기간 내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는 물론 공임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7개까지 확대하여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통령 표창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3월 3일(목)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5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 납세자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성실한 통관 업무 수행으로 아름다운 관세 행정 파트너 및 자율 심사 업체로 선정되어 관세 행정 발전에 공헌해 왔으며 국가 재정 수입 확보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 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기아차 K5, 미국서 최고 안전성 인정

기아차 ‘K5(수출명 : 2011년형 옵티마)’가 미국시장에서 또 한번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기아자동차㈜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이 실시하는 ‘신규 신차평가 프로그램’의 평가 결과 ‘K5(수출명 : 2011년형 옵티마)’가 강화된 4개 전 평가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별 다섯을 받았다고 3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로써 기아차 K5는 강화된 NHTSA ‘신규 신차평가프로그램’이 적용된 이래 정면충돌, 측면충돌, 전복상황, 종합평가 등 4개 부분 모두에서 최고등급인 별 다섯 만점을 받은 최초의 한국차가 됐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