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산임수 미니신도시급 대단지 화명 2차분 롯데캐슬카이저 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8일 12시 51분


- 5,239세대 단일 브랜드 부산 최대 규모-금정산, 낙동강 천혜의 환경에 초역세권 혜택-고급 마감재와 인테리어로 역시 롯데캐슬

오는 2월 25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화명 2차분 롯데캐슬카이저가 분양에 나선다. 5239세대로 단일 브랜드로써는 부산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이중 2차분 1,405세대를 분양할 계획이다. 평형대를 보면 84㎡(62세대), 98㎡(10세대), 115㎡(132세대), 116㎡(9세대), 131㎡(476세대), 145㎡(429세대), 171㎡(287세대) 등 다양하다.

화명 2차분 롯데캐슬카이저는 최근 아파트 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는 부산시 내에서도 단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낙동강과 금정산을 품은 초역세권 명당

화명 롯데캐슬카이저의 최고의 자랑은 무엇보다 입지이다. 동쪽으로는 푸르른 금정산의 등산로가 시작되고 서쪽으론 낙동강 물결이 닿을 듯이 펼쳐지는 천혜의 자연명당이면서도 지하철 2호선 수정역의 출입구가 단지의 출입구가 되기도 하는 도심 속 최고의 생활명당으로 손 꼽힌다. 또한 남해고속도로와 新대구-부산간고소도로가 만나는 대저분기점이 가까워 사통팔달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대단지 안에는 초중고 학교는 기본이고 단지 중앙에 수영역과 연계한 백화점식 대형 쇼핑센터와 상가들이 입점하여 입주민들에게 편의를 더해준다.

■풍부한 녹지의 조경디자인과 고품격 커뮤니티 선보여

부산 최대를 자랑하는 대단지 안에는 볼거리도 많다. 지상주차 최소화(5% 이내)로 충분한 녹지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단지 중앙에 작은 숲을 구현한 듯한 근린공원을 조성하고 15개 테마를 가진 수경시설로 단지 조경을 특화시켰다.

탑상형과 판상형의 혼합배치와 평지붕과 경사지붕의 조화로운 배치를 통해 개성있는 스카이라인을 구성한다. 아파트 저층부의 석재 시공으로 고급스런 단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고층계획으로 탁트인 조망까지 확보한다. 수영을 비롯, 헬스, 골프, 에어로빅 등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가 조성되어 다양한 여가활동과 친목을 도모할 수도 있다.

■고품격 마감재에 소비자 눈길

화명 롯데캐슬카이저 2차는 총 12개 타입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때문에 각 세대의 생활 양식과 특성, 가족 수에 맞춰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품격 마감재를 적용한 격조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계획이다.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실에는 아트월을 시공하며 수납효과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갖춘 고품격 거실장, 수려한 디자인의 우물천장이 시공된다. 더불어 7인치 컬러액정 화면을 통해 방문자 확인 및 세대통화가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되며 친환경 온돌마루 바닥재를 시공하여 공간의 쾌적성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주방에는 첨단 빌트인 시스템이 설치되어 청결하고 세련된 연출한다. 빌트인 시스템으로는 가스오븐렌지, 식기세척기, 쌀통 등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편의성을 겸비한 주방으로 완성되며 전화, 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의 7인치 컬러액정 TV가 설치되어 주방에서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행주, 도마살균기와 음식물쓰레기 분리수거함이 설치되어 위생적인 주방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욕실에는 평형에 따라 반신욕조, 일반욕조, 월풀욕조 등 고품격 욕조를 설치할 계획이며 고급비데, 바디샤워기, 고품격 욕실장이 마련되어 휴식의 품격을 높일 방침이다.

더불어 2단 수건선반, 세대현관, 공동현관, 경비실 통화기능을 갖춘 욕실 스피커폰, 발을 씻거나 간단한 손빨래를 할 수 있는 다용도 수전을 설치하여 입주민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침실에는 실용적인 수납공간 마련과 품격높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화장대 상판 인조대리석, 모티스 도어록 등이 설치될 계획이다. 더불어 방음, 단열 등에 효과적인 PVC 창호를 설치하여 가족간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도록 하였다.

■과학적인 최신 설비로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완성

화명 롯데캐슬카이저 2차에선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최신설비들로 인해 가장 업그레이드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부부욕실에는 공기방울 세정, 자동절전 기능 등 최신기능을 갖춘 고급비데가 설치되며 84㎡ 이상 부부욕실에는 샤워안마판넬 입주자의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도와준다. 또한 4단계 중앙정수처리 설비가 설치되어 전 세대에 정수된 물을 공급, 건강한 식수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각방에서 난방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등스위치 겸용 온도조절기는 난방비를 절약하는데 유용하다. 주방 냄새 감지기와 거실 및 안방에 설치된 급기구를 통해 집안의 오염된 공기를 효과적으로 환기시켜준다.

가스누출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시키고 화재시 자동으로 작동하는 주방 자동식 소화기와 전층 스프링클러는 입주민의 생활안전을 철저히 지켜준다.

문의: 051-361-523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