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 국내 상륙!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7일 10시 19분


화제의 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 헤드폰(Fanny Wang Headphone Co.)이 국내 상륙한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헤드폰을 뛰어 넘을 대항마로 급부상 중인 페니왕 헤드폰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국내 홈페이지(www.fannywang.co.kr) 공식 오픈했다고 17일 밝혔으며,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하여 2월 말 국내에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서 대중화된 브랜드인 비츠바이 닥터드레의 제작업체 몬스터 케이블 (Monster Cable)이 페니왕 헤드폰의 제품 출시 이전부터 직간접적인 견제하는 태도를 취함으로써 더욱 주목 받은 페니왕 헤드폰은 이미 미국 현지에서는 닥터드레를 능가하는 사운드를 가진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월 국제 전자 박람회 CES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페니 왕 온 이어(On-Ear)헤드폰은 프리미엄 헤드폰에 걸맞게 커스텀 페어 40mm 티타늄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깊고 풍부한 중저음 및 깨끗하고 선명한 고음의 사운드를 제공하여 힙합, R&B 및 락, 댄스 등 모든 음악 장르를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미국 내 특허 출원 중인 듀오잭 인라인 스플리터 케이블은(Duojack Inline Splitter) 추가 헤드폰을 연결하여 동시에 두 명 이상이 같은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페니왕 헤드폰 관계자는 “국내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하여 프리미엄 헤드폰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에 대해서는 비용을 아끼지 않는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디자인과 퀄리티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페니왕 헤드폰이 큰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신제품 페니왕 온 이어 헤드폰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체험단 모집 등을 진행하고 있어 제품 출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페니왕 헤드폰 관련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홈페이지(www.fannywan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