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의자 ‘파트라’ 해피테스터에서 MONO 체험단 모집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9일 09시 51분


2010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인 사무용의자 MONO제품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무용의자 전문 브랜드 파트라는 와우커뮤니케티션의 ‘해피테스터’에서 파트라의 2010 신상품으로 선보인 유러피안스타일의 사무용의자 MONO의 체험단을 12월 28일부터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급 기능성의자로 인정받고 있는 의자브랜드 파트라(대표 한상국)는 전세계 60여 개국으로 수출하며, 의자 단일 품목으로는 최대규모의 수출 실적의 기록으로 수출의 탑을 수상한 파트라는 우리나라에서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의자 대표 브랜드로써 이번 체험단을 진행하는 것을 계기로 더욱 앞선 디자인과 실속 있는 기능성 의자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에는 파트라 MONO의자의 full 옵션을 제공한다. 체험상품으로 선정된 MONO제품은 유러피안 스타일의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이 돋보이는 Task Chair로써 사이드 라인의 부드러움과 스퀘어한 형태의 강한 느낌의 조화로 새로운 감성적 디자인을 연출한다.

특히 형상의 슬림함을 구현하기위해 등판 내면에 Mesh 를 적용하여 착석 시 사용자의 등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간편하게 조절되는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주는 기능성 디자인의 의자로 인테리어의 심플함과 우아함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 시판된지 얼마 안되서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파트라는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제품에 대한 체험단을 진행하며, 체험단에 선정된 인원은 온라인 홍보 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해피테스터 MONO 체험단 모집은 2010년 12월 28일부터 2011년 1월 21일까지 약 23일간 진행된다.

이에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파트라의 공식 커뮤니티인 ‘소곤소곤’카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접할 수 있다.

- 홈페이지 : www.patrakorea.com
- 공식 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patrainc
- 제품문의 : 02-499-215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