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 시티의 떠오르는 맛집, 히노아지 센텀점!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2일 11시 51분


일본식 정통생라멘-돈까스 전문점인 ‘히노아지’가 쇼핑의 메카 센텀시티에 오픈 했다.
지난 10월 8일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74 센텀 SH 밸리 1층에 자리를 잡은 히노아지 센텀점은 벌써부터 새로운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센텀시티 내 백화점에서 쇼핑한 후 식사하러 오거나 인근에 거주하는 가족 단위 고객, 주변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소문을 듣고 히노아지를 찾는다. 아이들 손을 잡고 식사하러 오는 부부,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젊은 고객이 눈에 띄는 등 히노아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색이 없어 보인다.

특히 점심시간 동안 라멘을 주문하는 손님에게 가츠롤 2조각을 서비스하고 있는데 푸짐한 라멘과 함께 밥이 곁들여진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직장인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 이 행사는 계속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히노아지 센텀점을 밖에서 보면 붉은색 등과 간판이 먼저 눈길을 끌고, 입구에 있는 움직이는 라멘 모형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 더 잡아 끈다. 야외 데크에는 테이블과 난로를 설치하여 식사를 하면서 주위를 구경할 수 있어서 젊은 고객들의 반응이 좋고, 대기하는 손님들 역시 따뜻한 곳에 앉아 편하게 기다릴 수 있다.

실내 역시 붉은 색으로 장식하여 불의 맛을 뜻하는 ‘히노아지’라는 상호에 걸맞게 강렬한 느낌을 준다. 벽에는 주방장과 라멘을 먹는 사람이 그려진 그림으로 벽에 포인트를 주었다. 또 곳곳에 장식해둔 귀여운 애니매이션 장식들이 손님들의 흥미를 자아낸다.

센텀점에서 판매하는 메뉴 중 제일 인기있는 메뉴는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돈코츠 카라 미소라멘(매운 된장 라면)이다. 그 밖에도 돈코츠 미소라멘 (된장라면), 돈코츠라멘(돈골육수라면), 쇼유라멘(간장라면), 냉라멘, 신메뉴인 카레라멘 등의 라멘류와 돈까스 정식, 돈까스 덮밥, 히노챠향(매운 닭볶음밥), 규동(쇠고기덮밥), 미니차슈덮밥, 가츠롤(돈까스롤), 군만두 등의 여러가지 메뉴로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 뜨끈한 국물과 든든한 밥 한 공기가 생각나는 계절이다. 뜨거운 불의 맛을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한 번 더 즐길 수 있는 히노아지 센텀점에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한 번 들러보면 어떨까.


☞ 히노아지 센텀점 찾기 : 지하철 2호선 센템시티역 2번출구에서 대우 트럼프 월드 센텀 아파트를 끼고 좌측골목으로 100M 직진하면 센텀 SH 밸리 1층에 위치해있다.

*히노아지 센텀점 (051) 746-0692
*히노아지 홈페이지
www.hinoaji.co.kr
*가맹점 창업문의 1544-956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