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시식차 운행으로 가맹점 매출 쑥쑥!

  • Array
  • 입력 2010년 6월 15일 17시 18분


코멘트
소자본 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가맹점의 매출 향상 방안으로 시식차를 이용한 시식행사를 통해 가맹점 홍보를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가맹점주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다.

가맹점 초밀착 관리를 통해 폐점률 1% 미만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의 모든 경영 전반에 걸쳐 가맹점 매출의 활성화를 기조로 내세워 뛰어난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이 실시 중인 시식차 운영을 통한 무료 시식회 또한 가맹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중의 하나이다.

주로 동네 상권에 위치하여 틈새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동네 상권내초등학교, 공원, 학원가, 먹자골목 등 유동인구가 많은 체인점 인근에 시식차를 이용한 무료 시식회를 실시하여 가맹점의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체인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체인점의 상황과 상권에 맞는 매출 촉진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 오픈 후 상권내 매장의 홍보를 주목적으로 하는 3개월 프로젝트, 기존 오픈 매장의 경우는 충성고개 확보와 서비스 향상을 위한 6개월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가맹점주와 담당 슈퍼바이져가 함께 가맹점 활성화를 함께 이뤄나가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현재 실시 중인 무료 시식차 운영 행사는 담당 슈퍼바이져를 통해 무료 시식차 홍보를 요청한 체인점의 상권을 슈퍼바이져가 파악을 하고 시간대별, 장소별 유동인구를 철저하게 체크한 한후에 본사의 행사지원 팀과 함께 진행한다.

지난 8일 무료 시식 행사를 실시한 티바두마리치킨 봉천점 정재용 사장은 “무료 시식행사를 통해 신규 고객을 많이 확보했다. 이런 무료 시식행사 같은 경우 혼자서는 시도조차 못했을텐데 본사 직원들의 도움으로 어렵지 않게 매장 홍보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상당히 뿌듯하다. 앞으로도 본사 직원과 체인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홍보 방법을 모색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시식행사는 지역주민의 관심속에 이동식 치킨 제조 차량을 이용해 즉석에서 닭고기 튀김을 요리한 뒤 지역주민과 초등학생에게 제공하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의 마스코트인 티돌이 캐릭터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관심이 컸고 신메뉴 치킨에 대해 고객들의 만족과 반응이 좋아 모두가 만족스러운 시식행사였다.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과 속살까지 양념이 스며들게하는 자체 개발 첨단 염지 공법을 통해 빠른 속도로 기존의 치킨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2009년 한해 동안 100개가 넘는 가맹점을 개설한 티바두마리치킨의 현재 전국 가맹점 수가 320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원 플러스 원 시스템과 자체개발 첨단 염지 공법으로 속살까지 맛있는 치킨으로 유명하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두 마리 치킨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치킨 시장에 전국적으로 불고 있는 두 마리치킨 붐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 차원에서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창업 이벤트를 실시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으며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일체 면제, 무이자 창업 대출 지원 등의 창업 지원 이벤트가 다양하게 기획하고 있다.

또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있다.

■ 창업문의 : 1588-6338
■ 홈페이지 : tiba.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