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를 선도하는 필리핀 ‘클락 오드카운티’ 오피스텔 분양!

  • Array
  • 입력 2010년 5월 31일 17시 20분


코멘트
- 최고급 콘도미니엄과 오피스를 결합한 필리핀 클락 오피스텔 473세대 분양
- 신뢰와 믿음으로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썬밸리리조트그룹에서 책임 시행, 시공, 운영까지
- 약 866개 투자기업 약 58,000여명 상주…금융위기 이후 높은 투자상승률
- 인천에서 3시간 30분내 도착 가능한 가까운 거리, 저렴한 교육비 등 이점 많아…유학, 어학연수지로 각광

썬밸리리조트그룹(회장 이신근)은 국내에 4곳 설악썬밸리리조트, 일죽썬밸리컨트리클럽, 횡성동원썬밸리, 여주썬밸리컨트리클럽(공사중)과 국외 일본2곳 야베썬밸리컨트리클럽, 히고썬밸리컨트리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리핀 클락 리조트개발사업을 토대로 세계적인 리조트 전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썬밸리리조트그룹내 동광클락㈜은 클락 경제자유구역에 필리핀 최초로 주거와 업무시설을 겸용할 수 있는 오피스텔 ‘클락 오드카운티’ 473가구를 분양한다.

클락 경제자유구역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상업지역 내 연건축면적 65,905㎡규모로 조성되는 ‘클락 오드카운티’는 최고급 콘도미니엄과 오피스를 결합한 최초의 ‘오피스텔’로써 지하2층~지상10층 3개동, 스튜디오형 원베드룸, 투베드룸, 쓰리베드룸의(전용면적 : 39~81㎡) 다양한 구조로 473실이 형성된다.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천장형 에어컨 공조 시스템이 적용되며, 단지 내에는 입주자의 편의를 위해 수영장, 입주자 미팅룸, 쇼핑몰, 메디컬센터 등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게 된다.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부동산 지역 중 한 곳인 필리핀은 많은 한국인들이 관광, 연수, 투자의 목적으로 관련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클락 경제자유구역은 과거 미군주둔지로 기반시설이 좋고, 경제특구로 지정되어 있어 외국 기업의 투자지로 각광 받고 있는 지역이다. 현재 클락 경제자유구역에 투자중인 기업 수는 약 866개 기업 약58,000여명으로 2008년 금융위기 이후에도 높은투자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대통령 직속기관인 CDC(Clark Development Corporation)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법인세 5%외 소득세, 양도세 등의 세금이 없고 기업 및 개인의 국외 송금이 자유롭다. 또한, 수입자본 설비 및 부품 등에 대해 관세 및 조세도 면제되어 있어 필리핀에서도 최고의 투자처로 꼽힌다.

필리핀의 중심인 루손섬 중심에 위치해 있어 마닐라, 바기오, 수빅 등을 1시간 이내로 연결할 수 있는사통팔달의 교통 중심지로 우주선이 이착륙할 수 있는 규모의 국제공항이 자리하고 있다. 클락 국제공항은 북부 루존 거주민들이 해외에 나갈 때 가장 편리하고 경제적인 선택으로 여겨짐에 따라 매년 이용자 수가 100% 이상씩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국내 항공사에서도 초기 주2회에 불과하던 인천~클락 노선을 2007년부터 매일 운항으로 증편했다.

클락 오드카운티가 위치한 지역인 클락 경제자유구역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상업지역으로 필리핀 최고의 아얄라백화점, SM쇼핑몰 등의 쇼핑시설과 골프장, 리조트, 관광 레저시설들이 밀집해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특히, 한국에서 3시간 반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유학 및 어학연수 중인 자녀들과의 접촉이 다른 국가에 비해 비교적 쉽고 다른 영어권 국가들과 비교해 볼 때 저렴한 비용으로 교육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동광클락㈜은 “클락 경제특구는 최근 대폭적인 투자증가로 인해 고정거주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라며 “특히, 클락 오드카운티의 경우 한국식 최첨단 공법을 적용한 클락지역의 최고층 최대규모의 랜드마크 타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락경제자유구역은 지난 1991년까지 미국의 공군기지로 사용됐으며 이후 클락경제자유구역청(CDC)을 설립, 국내외 투자유치를 통해 국제 첨단산업 및 휴양도시로 개발되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동광클락(주)은 클락 오드카운티에서 약 3km 떨어진 342ha의 부지에 골프장45H, 빌리지500채, 특급호텔, 비즈니스센터, 국제학교, 골프학교, 워터파크, 카지노, 생태공원등을 개발하는 대형 프로젝트도 공사준비중이다.

클락오드카운티만의 특별한 혜택은 설악썬밸리리조트 콘도 회원대우, 오피스텔 수영장 회원대우, 클락썬밸리리조트 골프장 회원대우, 워터파크, 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 스파에서 회원대우를 해준다.

문의전화: 031-715-554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