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초 역세권 이스마트빌 최고의 소액 투자처 관심 급증!!

  • Array
  • 입력 2010년 4월 12일 10시 50분


코멘트

- 3호선 초역세권 풍부한 임대수요
- 1가구 2주택 제외 / 다양한 세제혜택
- 수도권 서북부 최고의 황금 상권, 화정 역세권
- 다양한 지역개발 호재, 도심으로의 편리한 교통 네트워크

올해도 은행 예금금리가 3%대로 떨어지면서 시중 자금이 갈곳을 잃고 있다. 이런 경기 침체와 금리의 하락은 시중 자금을 다시금 부동산으로 향하게 하는데, 그 중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형성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현재 국내 일반 물가 상승률이 연평균 4%에 달하기 때문이다. 저금리 시대엔 적어도 은행 금리 이상의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에 ‘종자돈’을 묻으려는 투자자들이 줄을 잇는 모습들이다.

이런 수익형 부동산의 대세는 원룸텔이다. 최근 싱글족의 급격한 증가세와 더불어 소형 원룸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1~2인 싱글족을 겨냥한 호텔형 원룸텔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도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다.

이와 맞물려 때마침 지하철 3호선 “화정역” 초 역세권에 국내 최초로 유럽형 복층 원룸텔을 분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주)미래생활주택(CEO: 박지선)의 “이 스마트빌” 이다.

(주)미래생활주택에서 분양하는 이 스마트빌은 국내 최초로 룸과 주방이 완전 분리된 유럽형 주거시설로 쾌적성이 뛰어나다. 분리된 주방에는 아침, 저녁식사를 무료로 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세입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다는 평가다. 이에 지금도 입주를 준비하는 세입자들이 줄을 서 있을 정도여서 공실율 걱정이 전혀 없다는 것이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세탁기, 냉장고, 전자렌지, TV겸용모니터, 책상, 의자, 신발장, 수납장, 샤워실, 화장실등 가전, 가구가 풀옵션 시설로 돼있어 그야말로 몸만 들어와 살 수 있게 된 점이 임대수요자 사이에서는 폭발적인 인기다.

여기에 수도권 서북부 최고 알짜상권으로 소문난 화정 역세권은 풍부한 임대수요와 인근 지역의 개발호재 등이 맞물려 저금리와 불경기에도 끄떡없는 황금 임대 투자 지역으로 급 부상하고 있어, 5천만원 소액 투자로 매월 5~60만원의 안정적인 월세를 받을 수 있는 투자 최적격지로 예견되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권 최고의 임대수요로 이어지는 골드벨트라인 인 지하철 3호선 “화정역”은 이마트, 세이브존, 롯데마트, 고양 터미널, 덕양구청, 고양경찰서, 고양소방서, 고양우체국등 공공 기관과 학원가 및 유흥상권이 밀집되어 있어, 인근 생활 편의 시설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가히 서북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다.

층, 호수 배정은 선착순이며 높은 경쟁률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접수 번호를 받아두면 우선 배정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 신청계좌 : 기업은행 427-059004-04-011
- 예 금 주 : (주)미래생활주택
- 신 청 금 : 100만원(미 계약시 전액환불)
- 분양문의 : 031-967-090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