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 경험한 수익률 200%의 손쉬운 직접투자 방법

  • Array
  • 입력 2010년 3월 29일 10시 52분


코멘트

“직장인들이여, 더 이상 투자에 겁먹지 말고 당당해지자”
①우량주와 중/소형주를 넘나드는 급등종목의 환상적 포트폴리오 조합
②방송시간의 강화, 퇴근 이후 시간을 이용해 집중도 높은 방송진행
③방송+문자+메신저 등 다채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리딩 전달
④기업분석 및 탐방 후 철저한 종목분석을 통한 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 집중

시장에 집중이 어려운 직장인의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매매전략 리딩 시스템, 손쉽고 편안한 매수/매도를 통해 수익 극대화, 직장인 투자패턴에 맞춘 종목추천과 관리시스템으로 투자수익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다.

<직장인 투자자들의 해답을 제시할 특집방송 무료 大 공개!>
방송 시간: 3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 9시 30분
장소: 증권방송 하이리치 홈페이지 접속(www.hirich.co.kr)
방송 내용: 직장인이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

원금 5천만 원, 정기 예금, 적금으로 5억 만드는데 몇 48년?
최근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직장인들은 평균 56세까지 일할 것으로 응답, 노후에 필요한 생활비로는 한 달 평균 181만원을 예상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이를 위해 20~30대 직장인 2명 중 1명은 노후를 위해 한 달에 일정금액을 투자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노후생활 자금 마련 방법에는 예,적금/저축(71.8%), 보험(33.6%)이나 펀드(27.8%) 등으로 노후자금을 준비한다는 응답자가 많았다.

그렇다면 현재 우리나라 평균수명 80세로 봤을 때 위 통계에 따라 계산하면, 한달 181만원의 평균 생활비 기준으로 1년에 약 2천1백만 원이 필요하고, 24년 동안 모두 5억 이상의 자금이 필요한 계산이 나온다.

문제는 수익률. 1년 4~5% 이자 수익을 기대하는 적금 또는 보험과, 수수료 부담에 시장악화 시 손실에 대한 부담이 큰 펀드 보다는 단/장기적으로 충분히 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주식투자가 훨씬 유리한 상황.

이에 주식시장의 약자로 치부되는 직장인들의 투자 한계점을 완벽 타파하기 위해 2009년 3월 직장인만을 위한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에 착수, 증권 관계자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증권방송 하이리치.

타이밍의 예술로 불리는 주식투자는 직장인들에게 있어 어려운 영역임에 분명하다. 하지만2009년 누적 수익률 200% 초과 달성으로 그 어떤 펀드, 적금 보다 월등한 수익을 거둘 수 있었던 원동력은 하이리치 고유의 매매원칙과 실전 트레이더 출신의 전문가들 때문이다.

급등주 매매의 짜릿한 고수익, 다양하고 정확한 시장 정보 그리고 발 빠른 대응 이 모든 것이 직장인도 가능하다. 직장인을 위한 특화된 주식투자, 29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반드시 확인해보기 바란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