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파일]BMW코리아 키즈용품 20% 할인 外

  • 입력 2009년 4월 28일 02시 55분


■BMW코리아 어린이날 맞이 키즈용품 20% 할인

BMW코리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 달 8일까지 BMW와 ‘미니’ 라이프 스타일 키즈용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실제 차량과 흡사하게 제작된 ‘M6’와 ‘3시리즈 컨버터블’ ‘미니 컨버터블’ 전동카 등 다양한 어린이용 자동차와 주니어 티셔츠, 가방, F1 테디베어 인형 등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BMW 키즈용품은 전국 BMW 서비스센터와 온라인 숍(www.bmwshop.co.kr)에서, 미니는 미니 전시장에서 판매한다. 행사기간에 미니 라이프스타일 키즈용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포토 콘테스트도 열린다.


■현대차, 맞춤형 사회복지 사업 프로그램 공모

현대자동차는 맞춤형 사회복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 사업 전문화와 사회책임 경영 실천을 위해 ‘2009 함께 움직이는 세상 공모 사업’을 시작한다. 이를 위해 2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전국 사회복지단체를 대상으로 사업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현대차는 이번 사업을 통해 장애인, 노인, 아동·청소년, 지역 네트워크 등 4개 사회복지 분야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응모 받아 40여 개 단체를 선발해 사업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선정된 장애인, 노인, 아동·청소년 분야 단체에는 8월부터 내년 7월까지 1년간 최대 2000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하고, 지역 네트워크 분야는 사업 규모와 기간에 따라 사업비를 지원한다.

■‘올 뉴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 6월 출시

인피니티(대표 그레그 필립스)는 4인승 고성능 하드톱 컨버터블 ‘올 뉴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을 6월부터 국내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뉴욕 오토쇼에서 처음 공개됐던 ‘올 뉴 인피니티 G37’은 2도어 쿠페의 매끄러운 외관과 4인승 고급 인테리어를 결합한 ‘듀얼뷰티’를 표방하고 있다. 3.7L VQ엔진에 7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329마력의 강력한 힘과 L당 9.4km의 높은 연료소비효율을 제공한다. 국내 판매 가격은 다음 달 확정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서비스센터 방문하면 부품 할인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대표 하랄트 베렌트)은 27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4주간 ‘새봄맞이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방문 고객에게 모든 순정부품을 20% 할인해 주며 트럭 테크니컬 액세서리 패키지는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