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음악,뮤지컬,연극 등 영어관련 지도사 교육과정 개강

  • 입력 2009년 3월 25일 11시 01분


- 영어음악지도사 3급과정 등, 아이들 교육을 위한 영어 활용 돋보여

-‘특목고/국제중 진학을 위한 초등영어 설명회’개최

조기유학 열풍과 함께 영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를 접목하는 교육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동아사회교육원은 영어뮤지컬,영어음악, 영어연극 등 영어관련 지도사 교육과정을 개설해 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영어뮤지컬 단기과정(3/30(월) 개강)』은 어학원, 보습학원, 유치원, 공부방 등의 영어강사나 임용준비 중인 예비영어교사, 영어뮤지컬 예술교육 전문강사를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연기, 음악, 안무를 이용한 통합영어교육 활용법을 배울 수 있다.

4/11(토) 개강하는『영어음악지도사 3급 과정(4기)』은 영어를 활용한 음악교육을 하는 교수법을 가르치는데, 영어로 된 이야기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리듬과 음계를 익히게 할 수 있어 음악교사나 유치원교사,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영어연극놀이지도사 2급 과정(2기)』은 아이들이 영어로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를 연극을 통해 자연스럽게 접근하도록 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반 회화 교육과 차별성을 가진다. 영어연극을 놀이처럼 준비하는 과정에서 영어는 물론 협동심, 발표력, 자신감 등의 인성 부분까지 개발이 가능해 어린이들을 가르치는 유치원 교사나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들에게 유익한 과정으로 5/7(목) 개강한다.

또, 학습지 선택에서 학원 선택, 어학연수까지 부모들이 혼돈스러워하는 영어교육정보에 대해 전문가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특목고/국제중 진학을 위한 초등영어 설명회』가 4/14(화) 동아사회교육원 신촌캠퍼스에서 열린다.

그 밖에 동아사회교육원에서는 4~5월에『VM 자격증 과정』4/7(화),『패션샵매니저 양성 정규과정』4/13(월), 『전문비서 실무교육과정』4/16(목), 『퍼스널쇼퍼 전문가 과정(3기)』4/20(월),『자기유형 컨설팅 과정』5/6(수), 『법무전문사무관리자(법률실무사)과정』5/8(금),『일본어 강사 양성과정』5/9(토),5/15(금),『파티플래너 과정(정규5기)』5/13(수),『전문 서비스&세일즈 강사 양성과정』5/18(월) 등을 개강한다.

각 과정은 온라인 및 전화 등록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과정 안내는 동아사회교육원(www.dongace.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동아사회교육원 교학팀 (02-312-1960~1)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