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7년 7월 13일 03시 07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KT는 NHN과 손잡고 올해 안에 인터넷 회선에 TV를 연결한 쌍방향 서비스인 ‘메가TV’에서 인터넷 검색 서비스와 네이버 포털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서비스가 시작되면 드라마나 영화를 보다가 등장인물 등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면 화면 상에서 검색해 관련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KT 남중수 사장은 “두 회사의 제휴로 ‘일방향 바보상자’였던 TV를 정보 편리성 지식을 소통하는 ‘생활의 벗’으로 재탄생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하나로텔레콤 신용등급 상향
하나로텔레콤은 국내 신용평가회사인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한국신용정보가 자사의 신용등급을 A-(안정적)로 한 단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3개 신용평가회사는 하나로텔레콤의 신용등급 상승에 대해 결합상품 시장 선점,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기반 유지, 양호한 현금 창출 능력 및 재무안정성 개선 지속 등의 요인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그라피스 광고연감’서 최고상 받아
광고회사 더블유브랜드커넥션은 자사가 제작한 비아그라 인쇄광고가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2008 그라피스 광고연감’에서 최고상인 플래티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아그라 인쇄광고 ‘VIA∼Ah∼Ah’ 편은 제품의 브랜드를 활용해 효능을 명료하게 풀어 낸 창의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라피스는 스위스의 그래픽디자인 전문출판회사로 전 세계에서 출품된 인쇄광고 중 가장 우수한 100여 편을 선정해 매년 연감에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최고가 ‘금테 휴대폰’ 中 출시
■LG전자 ‘티타늄 블랙 샤인폰’ 유럽 공략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