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와 고프코어를 넘나드는 노스페이스 봄철 필수 아이템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3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Enjoy Life] 노스페이스

‘하이 마운틴 재킷(번트 올리브 색상)’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하이 마운틴 재킷(번트 올리브 색상)’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완연한 봄을 맞아 가벼운 나들이부터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일상생활에서 아웃도어 아이템을 활용하는 ‘고프코어룩’, 일명 ‘등산룩’이 인기다. 이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하이킹화와 재킷 등 ‘봄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에너지 테크’ 적용 하이킹화로 가뿐한 산행
에너지 테크 II 보아 고어텍스
에너지 테크 II 보아 고어텍스
쾌적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서는 퍼포먼스 향상은 물론 발의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신발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목이 높은 미드컷 스타일로 발목을 보호하고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는 ‘에너지 테크 II 미드 고어텍스’는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을 적용해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편안하면서 안정적인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에너지 테크 II 보아 고어텍스’ 역시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외에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추가해 탁월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또한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로우컷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최신 패션 트렌드에 걸맞은 ‘고프코어룩’ 및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좋고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해 쉽고 빠른 피팅이 가능하다.

변덕스런 봄 날씨도 재킷 하나면 걱정 끝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인 기능성 재킷 신제품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배색 디자인에 다채로운 색상 조합과 트렌디한 패턴을 더해 재킷 한 벌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켰다.

‘에코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위드 케블라’와 ‘에너지 테크 II 미드 고어텍스’ 하이킹화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에코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위드 케블라’와 ‘에너지 테크 II 미드 고어텍스’ 하이킹화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대표 제품인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위드 케블라’는 1990년에 처음 출시한 이후로 꾸준히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사랑받아 온 ‘1990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헤리티지 제품이다. 무게와 마찰이 가중되는 어깨, 손목, 허리 부분에는 같은 무게의 강철보다 5배 강한 강도를 자랑하는 듀퐁사의 ‘케블라(Kevelar)’ 소재가 혼방된 패치를 부착해 내구성을 강화했고 방수·방풍 및 투습이 뛰어난 리사이클링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산행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시크한 블랙 컬러에 독특한 소재감의 케블라 디테일을 더해 일상에서도 강렬한 느낌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하이 마운틴 재킷’은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더해져 변덕스러운 봄 날씨는 물론 심한 미세먼지에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친환경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소재가 적용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 조합이 특징이라 경쾌하고 산뜻한 느낌의 고프코어룩에 적합하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신체 컨디션을 쾌적하게 보호해주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신제품과 함께 더 많은 분이 건강하고 활기찬 봄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해선 기자 hhs2552@donga.com
#enjoylife#레저#노스페이스#아웃도어#고프코어#에너지 테크#변덕스러운 봄 날씨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