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토끼를 찾아라”…토끼 호캉스 패키지 뭐 있나

  • 뉴스1
  • 입력 2023년 2월 5일 08시 40분


코멘트
토끼해를 맞아 호텔업계가 토끼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인기 토끼 캐릭터로 호텔을 꾸며 놓거나, 남녀 노소 나이 불문하고 혹할 토끼 인형이나 토끼 케이크로 투숙객들을 유혹한다. 토끼를 내건 아이템들은 단연 인기 몰이 중이다.


◇토끼 캐릭터와 인증샷 ‘고고’

파티세리 토끼 케이크(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파티세리 토끼 케이크(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글래드 호텔은 서울과 제주 호텔에서 ‘국민 토끼’라는 수식어가 붙는 토끼 캐릭터 베니(Benny)와 함께 팝업 전시와 포토존을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1층 로비에서는 2023 베니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그림, 글래드 호텔과 함께 컬래버한 베니의 호캉스 시리즈를 전시한다. 또 베니를 탄생시킨 구경선 작가의 러브베니 탄생일화와 2023년 검은 토끼해를 맞이해 베니의 검은 토끼 친구 ‘레오’도 전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하트를 가득 들고 있는 베니의 시그니처 포즈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베니&레오의 모습을 포토존을 통해 선보인다. 해당 포토존은 서울 글래드 여의도에도 조성했다.

◇두 마리 토끼 잡아라

글래드 호텔x베니 팝업 전시(글래드 호텔 제공)
글래드 호텔x베니 팝업 전시(글래드 호텔 제공)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두 마리 토끼’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 패키지는 ‘객실 업그레이드’와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늦은 퇴실)’ 혜택 두 가지를 동시에 제공해 두 마리 토끼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예약 가능한 객실은 스탠다드 킹, 슈페리어 킹, 슈페리어 트윈 총 세가지로 패키지 이용 시 한 단계 위 객실 유형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토끼해 아기와 함께 추억 쌓기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패키지(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패키지(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토끼해에 태어날 아기를 위한 태교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가 도심 속 안전하고 쾌적한 호텔에 머무르며 배 속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출산 및 육아 필수 아이템들을 함께 제공한다.

주요 아이템은 스와비넥스의 안심젖병 세트, 두들앤코의 팝앤고 쪽쪽이, 에뜨와의 오가닉 트래블 키트 4종(탑투토 워시, 세럼, 로션 크림), 블루독 베이비의 배냇 저고리 3종 세트(배냇 저고리, 모자, 손싸개) 등이 있다.

여기에 예비 부모를 위한 마스크팩과 플레이버즈 2인 조식을 포함한다. 객실 내엔 요기보의 롤 미니 빈백 바디롤도 마련한다. 또 JW 메리어트 서울은 호텔 2층에 자리한 파티세리에서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모양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케이크를 28일까지 판매한다.

◇토끼 인형, 토끼 쿠키…다양한 선물 공세

차일드월드 이미지(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제공)
차일드월드 이미지(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제공)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자리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토끼 관련 다채로운 구성품을 주는 ‘제주의 묘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섬오름 바솔트 레스토랑의 토끼 모양 쿠키, 토끼 모양 세안 밴드와 수면안대를 선물로 준다. 또 토끼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바솔트 레스토랑 바우처 1만원권도 증정한다.

싱가포르 계열의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도 2023년 맞아 가족여행객 대상으로 ‘프레이저 차일드 월드’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자녀의 연령대별로 고를 수 있도록 3가지로 나뉜다.

0~2세 아이들의 가족에게 추천하는 ‘옵션 1’은 계묘년을 맞아 토끼 인형과 두뇌발달에 좋은 도형 퍼즐을 제공한다. 3~6세 자녀가 있는 ‘옵션 2’는 아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 스티커 북, 색칠공부와 색연필을 제공하며 별도로 부모님을 위한 투고(to-go) 피자와 감자튀김, 조식을 제공한다.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에겐 직업체험 키트와 치킨, 감자튀김을 포함한 구성을 선보인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