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레고랜드코리아, ‘오픈 티켓’ 스페셜 1일 예매권 출시

입력 2021-12-15 15:10업데이트 2021-12-15 15:14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스타필드 안성서 판매
레고랜드, 내년 강원도 춘천 중도서 오픈
크게보기레고 브릭으로 구현한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모형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레고랜드코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예매권은 일명 ‘오픈 티켓’으로 이달 말까지 레고랜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예매권 구매 시점에 레고랜드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지 않아도 되는 1일 이용권으로 사용 유효기간은 내년 개장일(2022년 5월 5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다. 레고랜드는 오픈 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번 스페셜 예매권을 구매한 소비자는 구입 후 발송된 예약 링크를 통해 원하는 방문 일자를 정할 수 있다. 예약을 완료하면 QR코드가 전송된다. 방문 시에는 현장 직원에게 QR코드를 보여준 후 입장하면 된다. 스페셜 예매권 가격은 성인 및 13세 이상 청소년은 5만 원, 만 2세~12세 어린이는 4만 원이다. 정상가보다 각각 1만 원씩 저렴하다.
크게보기레고랜드 로드쇼 부스
레고랜드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레고코리아 로드쇼’를 팝업스토어 방식으로 운영한다. 로드쇼 부스에서도 스페셜 예매권 구입이 가능하며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스페셜 예매권을 구매한 소비자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지난달 선보인 연간 이용권 3종을 구매하면 레고 세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부스에서 럭키드로우 참여도 가능하다.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매일 5장)을 통해 가오픈 기간에 레고랜드를 미리 방문할 수 있는 4인 가족용 초대권을 준다.

한편 내년 강원도 춘천 중도에서 오픈하는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는 섬에 조성되는 세계 최초의 레고랜드다. 40여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와 레고랜드호텔로 구성됐다. 호텔은 지난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이며 내년 중 완공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