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써도 흐트러지지 않는 메이크업 제안”… 올리브영, ‘착붙’ 화장품 최대 60% 할인
동아경제
입력 2021-09-24 18:062021년 9월 24일 18시 06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멤버십 추가 할인 혜택
선착순 특가 운영
“마스크 써도 흐트러지지 않는 색조 화장품 트렌드”
CJ올리브영이 가을 시즌을 맞아 ‘착붙(착 달라붙듯이 잘 어울린다는 신조어)’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원(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데이 콘셉트는 ‘가을 메이크업 데이’로 설정했다. 가을·겨울(F/W) 시즌에 어울리는 색조 화장품 아이템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일명 착붙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립 틴트 등을 비롯해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등을 할인 상품으로 엄선했다고 한다.
가을 메이크업 대표 상품으로 엄선한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는 선착순 특가로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000원대라고 전했다.
이밖에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새로운 계절을 맞아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건강관리용품과 미용소품 등 카테고리별로 주요 인기 상품 860여종을 엄선했다고 설명했다. 우수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4만 원 이상 구매 시 멤버십 등급에 따라 10~15% 할인이 추가된다. 1인 1회에 한해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라 주요 인기 상품 샘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운영한다.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명동과 강남 플래그십과 타운 매장(지역 대표 매장)에서 5000원 할인 쿠폰(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이 제공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올해 가을에도 ‘마스크 프루프(proof)’를 내세운 색조 화장품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과 함께 가을 무드 ‘착붙’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