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출신 제이비,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EP…내달 발매

뉴시스 입력 2021-07-23 03:44수정 2021-07-23 03:4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제이비(JAY B)가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EP 앨범을 발표한다.

23일 하이어뮤직에 따르면 제이비는 오는 8월26일 EP 단위의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지난 5월 하이어뮤직에 합류해 첫 번째 싱글 ‘스위치 잇 업(Switch It Up)(Feat. sokodomo)(Prod. Cha Cha Malone)’을 발매한지 3개월여 만이다.

이번 제이비의 새로운 EP에는 첫 번째 싱글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담은 총 7곡이 수록된다.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보다 다채로운 트랙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제이비는 ‘갓세븐(GOT7)’ 활동 때 다 보여주지 못했던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펼쳐낼 예정이다.

주요기사
특히 이번 EP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함께 발매된다. 제이비는 팬들을 위해 국내외에서 피지컬 앨범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 온라인 상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이비는 하이어뮤직 합류와 동시에 국내외 음악 시장을 무대로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5월 발매된 ‘스위치 잇 업’은 한국인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R&B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6위를 기록했다.

첫 EP 발매와 함께 제이비는 앞으로도 R&B 기반의 음악들과 비트감 넘치는 감각적인 곡에 어울리는 댄스 퍼포먼스 및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