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서 만나는 명품…‘샤넬 한정판 컬렉션’ 론칭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6-29 14:43수정 2021-06-29 14:4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명품 브랜드 샤넬의 한정판 컬렉션이 공개된다.

카카오커머스는 샤넬의 한정판 컬렉션 ‘샤넬 팩토리 5(CHANEL FACTORY 5)’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샤넬 팩토리 5’는 샤넬을 대표하는 향수인 N°5 의 출시 100주년을 기념한 컬렉션이다. 이날부터 8월 31일까지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샤넬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부티크 매장과 동시 론칭하는 곳은 카카오 선물하기가 유일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최초의 N°5 패키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산업 용품이나 기능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했다.

주요기사
대표 제품으로 △틴 케이스 안에 캡슐 모양으로 구성된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의 패키 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의 샤워 젤 등이 있다. 이외에도 N°5 의 향을 활용한 미니향수·핸드크림 등을 판매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선물하기 내에서 명품 카테고리가 확대되고 명품 화장품·향수 판매가 지속 성장함에 따라, 외부 채널 중에는 선물하기가 단독으로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선물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