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 적용 올여름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력 2021-06-24 03:00업데이트 2021-06-24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무더운 여름 일상생활뿐 아니라 가벼운 액티비티 활동을 할 때도 입기 좋은 ‘썸머폴로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는 폴로티셔츠에 시원한 기능성 소재를 더해 매년 여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이다. 올해 선보인 썸머폴로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는 폴리에스터 100%의 방적사를 사용해 야외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흡습속건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면 소재와 같은 자연스러운 감촉을 더해 쿨비즈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메시 조직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겨드랑이 부분에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부착해 땀 냄새를 막아준다. 이번 시즌에는 기본형, 루즈핏, 오픈칼라, 폴로 원피스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네파 썸머폴로 아미고 PQ 폴로티셔츠. 네파 제공
대표 제품인 ‘아미고 PQ 폴로티셔츠’는 기본형 반팔 폴로티셔츠로 일반 면과 같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오피스룩, 아웃도어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파우더핑크, 파스텔민트, 라이트블루 등 10가지, 여성용은 퍼플, 파우더핑크, 바닐라 등 5가지가 있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아미고 PQ 원피스’는 여성용 반팔 폴로 원피스 제품이다. 소매 부분은 가오리핏, 목 부분은 단추가 없는 오픈넥 형태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 라이트블루, 로코꼬레드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네파 썸머폴로 아미고 PQ 원피스. 네파 제공
네파는 썸머폴로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하나 구입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30일까지 연다.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 중 대표 제품 세 가지에 한해 매장과 네파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네파몰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휴대용 매트, 20만 원 이상은 네파 프리백을 증정한다.

네파 관계자는 “재작년부터 여름마다 출시하는 썸머폴로 시리즈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네파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를 잡았다”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으니 각자 취향에 맞게 시원한 서머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