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년 혁신기술로 숙면의 기쁨을 선사한다

태현지 기자 입력 2021-03-19 03:00수정 2021-03-19 04:2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집愛 살다]씰리침대
씰리침대 ‘엑스퀴짓’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힐링’ 바이럴 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포스처피딕’ 척추 지지 기술이 담긴 혁신적 제품들을 다양하게 소개했다.

유튜브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한 씰리침대 바이럴 영상 광고는 매트리스 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며 침대의 본질인 ‘매트리스’ 자체에 집중해 코로나 시대에 따뜻한 감동을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고객의 인생을 지지해 주는 매트리스’라는 씰리침대의 특장점을 전달하는 창의적 콘셉트가 부각되면서 대표 모델 ‘엑스퀴짓’,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모션 베드인 ‘플렉스 시리즈’, 140주년 기념 신제품 ‘씰리 No.140’과 ‘샹떼’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최상의 수면 환경 선사해 신혼 침대로 인기

씰리침대의 엑스퀴짓은 ‘최상의’ ‘아름다운’의 의미를 가진 이름에 걸맞은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듯 든든한 쿠션감으로 호주에서는 다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씰리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이다.

주요기사
엑스퀴짓은 다크 그레이와 딥 브라운 색감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디자인뿐 아니라 한층 정교해진 설계를 자랑한다. 미국에서 특허 받은 ReST II Ti 티타늄 스프링은 가볍지만 강한 내구성과 섬세한 3단계 서포트 시스템이 특징이다.

스프링의 가장 상단인 시너플렉스 암 부분은 몸의 반응을 감지해 몸을 부드럽게 감싸 안는 듯한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하며 시너플렉스 암 바로 아래의 동작 반응 단계 부분에서는 신체 부위별 하중에 맞는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마지막 세 번째 단계에서는 시간이 지나도 편안한 수면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깊고 견고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모션 베드

씰리침대 바이럴 영상 광고 스틸컷.
최근 수면뿐 아니라 업무, 취미 생활 등 침실에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가능해지면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모션 베드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씰리침대는 2019년 세계 최초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기반의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씰리침대의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의 탄성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각도로 잘 휘어지도록 특화된 기술이 접목됐다. 이중 열처리된 스프링이 누웠을 때 척추를 편안하게 지지해 줘 어떤 자세로 사용해도 몸의 부담이 적다.

140년 혁신해 온 수면 노하우 집약 신제품 2종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 제작된 ‘씰리 No.140’과 ‘샹떼’는 씰리침대의 140년 수면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모델로 더욱 멋스러워진 컬러와 패턴이 매력적이다.

씰리 No.140은 밀도와 경도를 강화시킨 씰리침대 특허 고밀도 폼 ‘슈퍼 소프트 폼’과 ‘컴포트 프로 마스터폼’ 등의 충전재를 적용해 안락함을 높이는 동시에 혁신적인 BPS 코일을 적용해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샹떼는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합금으로 이중 열처리한 씰리의 대표 코일을 장착하는 한편 고밀도 폼이 적용돼 푹신하면서도 지지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집愛 살다#집#인테리어#가구#씰리침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