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LG전자 공식 판매점 삼정,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S30Q 출시
동아닷컴
업데이트
2020-09-04 16:16
2020년 9월 4일 16시 16분
입력
2020-09-04 16:12
2020년 9월 4일 16시 12분
박해식 기자
구독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LG전자 공식 판매점 삼정은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S30Q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삼정에 따르면 S833S30Q는 2020년 신제품으로 ‘냉장고 속의 또 하나의 냉장고’를 슬로건을 내건 LG전자의 야심작이다.
해당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외부는 메탈 재질의 느낌을 살렸으며 냉장고의 모던함이 더욱 돋보이도록 고급스러운 스퀘어 핸들을 적용했다. ▲실속 있고 넉넉한 수납 간 ▲UV 안심제균 + ▲5세대 리니어 컴프레서 ▲원격제어 등의 특징을 갖췄다.
무빙 도어 아이스메이커, 신선 야채실 등을 활용하면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수납을 할 수 있다. 또 자주 먹는 음료, 간식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매직스페이스 공간이 따로 구비됐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실의 온도 상승을 줄여주며, 냉기 손실을 막아주는 기능을 탑재했다.
냉장실 도어 쿨링+시스템을 사용해 자주 여는 도어 쪽 식품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다.
UV 안심제균 기능은 자외선과 광촉매 필터를 적용해 높은 제균과 탈취 성능을 가진 기술이다. 필터를 갈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필터 교체가 필요 없는 반영구적 성향을 띈 기술을 적용했다.
5세대 리니어 컴프레서, 직선운동 방식으로 꼭 필요한 냉기만 균일하게 공급한다. 더운 음식이 냉장고에 들어가도 빠른 시간 내에 강력한 냉기로 바꿀 수 있다.
또 스마트 폰과 태블릿을 통해 실시간으로 냉장고 원격제어가 가능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 공식 판매점 삼정 관계자는 “LG 양문형 냉장고는 실용적인 분리 수납설계, 냉기 케어 시스템 등으로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온라인 구매 시 LG 인증 정품 매장인지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진짜 같다”…완도 고향사랑기부제 ‘전복 쿠션’ 답례품 화제
강등된 정유미, 법무부 향해 “비겁해…차라리 징계하라”
술 마신 뒤 라면이 더욱 당기는 세 가지 이유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