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수 처음으로 빌보드 싱글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BTS)가 등장하는 서울관광홍보영상이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예고편이 카운트다운 형식으로 나와 기대감이 모인다.
서울관광재단과 서울시는 오는 11일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서울에서 만나요, See You in Seoul’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한다. 서울관광재단과 서울시는 이에 앞서 총 7편의 사전 예고 영상을 미리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전 예고 영상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본편이 나오기 전까지 하루에 하나씩 발표한다. 해당 영상은 서울명예관광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이 서울시의 도시브랜드인 ‘I·SEOUL·U’의 영문 글자를 한 글자씩 따라 그리며, 화면을 잠금 해제하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또한 본편 영상 공개까지의 잔여일(D-Day)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본편은 오는 11일 오후 5시에 서울관광재단 공식 누리집(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아울러 서울관광재단은 이번 방탄소년단의 서울관광홍보영상 공개와 관련해 댓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관광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서울관광홍보영상 예고편에 본편 기대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재선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희망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분리된 공간에서 간절히 여행의 시작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서울명예관광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이 찾아가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