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피부는 매끈하게 입술은 선명하게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7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HERA)가 여름 휴가지에서 파우치는 가볍게,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필수템을 제안한다. 피부 표현은 매끈하면서 무너지지 않게 커버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생동감을 더해보자.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하여 24시간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튜브 형태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인데다 35mL로 휴대하기 쉽다. 헤라의 기술력이 응집된 ‘마그네핏 파우더’를 최초로 적용해 적은 양으로도 섬세하고 정교하게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소프트 매트 파우더’로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한 사용감을 구현했고, 보습 효능 원료가 함유돼 피부 속 건조 없이 세미 매트룩을 완성해 준다. 2000여 명의 한중 소비자 피부색 연구를 통해 밝혀낸 ‘동양인 피부에 가장 예뻐 보이는 10가지 컬러 셰이드’를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해 내 피부 밝기와 톤을 고려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블랙 파운데이션과 찰떡궁합인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 쿠션’을 사용하면 화장이 겉돌지 않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두 제품은 피부 위 화장막을 구성하는 성분이 동일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블랙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한 커버와 강력한 지속 효과를 누리고, 블랙 쿠션으로는 하루 종일 화사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으로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해보자.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레드부터 오렌지, 핑크, 베리류의 비비드한 컬러들은 뜨거운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해 준다.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립스틱에 40%의 수분을 담아낸 것이 핵심.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되어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했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의 수분이 함유돼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이와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뷰티 아이템이자 포인트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 핑크톤의 그러데이션과 블랙 다이아몬드 커팅이 어우러진 패키지는 헤라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며, 투명한 소재와 메탈 소재를 함께 매칭해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만의 매끄러운 광택감이 연상되도록 디자인했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
#여름#휴가#아모레퍼시픽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