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어느 주방에나 조화롭게 어울리는 레인지 후드 신제품 ‘몽블랑(CPMB-9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클래식화이트(Classic White)와 세련된 모던블랙(Modern Black) 컬러의 총 2종으로 출시돼 주방 인테리어를 감각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후드의 가로 폭은 90cm로 후드가 설치되는 공간 위쪽에 가구장이 없을 경우 교체·설치가 가능하다.
하츠는 해당 제품에 항공기·드론 등에 주로 사용되는 BLDC(Brushless Direct Current) 모터를 적용, 최적의 풍량과 저소음을 구현해냈다.또 ‘스마트 댐퍼’를 별도 구매 및 설치하면 후드 미작동 시 배기부가 스스로 닫혀 외부에서 역류하는 음식 냄새나 실내로 들어오는 습기 등을 차단할 수 있다. 아파트 고층 등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 거주하거나 이웃집 음식냄새로 자주 불편을 겪었던 이들에게 최적화된 장치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사진제공= ㈜하츠하츠 관계자는 “팬 모터의 소음이나 약한 풍량, 외부 습기·음식 냄새 유입 등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몽블랑’ 후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주방 공간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