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外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2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News

(왼쪽부터)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메리케이 크로마퓨전 블러시, 파머시 허니문 글로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 아띠베뷰티 이노리프아이소이 아크니 스페셜 키트
(왼쪽부터)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메리케이 크로마퓨전 블러시, 파머시 허니문 글로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 아띠베뷰티 이노리프
아이소이 아크니 스페셜 키트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낮 동안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밤사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보호하는 나이트 전용 바디 세럼.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을 주는 제형으로 보습 작용을 한다. 아르간 오일, 카멜리아 오일 성분이 피부 노화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윤기와 부드러운 촉감을 부여하는 홀리바질 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좋다.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블러시

사랑스러운 컬러로 생기 있는 치크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질감으로 은은한 발색이 돋보인다. 크림과 파우더의 장점을 결합해 뭉치지 않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된다. ‘쥬시 피치’, ‘힌트 오브 핑크’, ‘로지 누드’, ‘달링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

연한 베이지부터 진한 브라운까지 있어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강렬한 연출도 가능하다. 올해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매트, 쉬머, 메탈릭, 스파클 총 4가지 텍스처로 다양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아이소이, 아크니 스페셜 키트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피부 사춘기 졸업’의 의미를 담은 ‘아크니 스페셜 키트’를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피부 고민을 초기에 잡는 스팟 제품으로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아크니토닉)’, ‘응급패치’ 2매,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마스크(응급마스크)’ 1매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아띠베뷰티 , 이노리프(Innolif)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는 스팟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2030 세대에게 최적화된 홈케어 디바이스 이노리프를 제안한다. 고강도 집속초음파 기술(HIFU)을 적용한 리프팅 디바이스로, 피부 진피층에 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날렵하게 디자인 된 초음파 조사부로, 고민이 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파머시, 허니문 글로우

보습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세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는 AHA와 모공 깊은 곳까지 정화하는 BHA 성분이 함께 배합된 제품이다. 피부 속과 표면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며, 히알루론산과 꿀의 보습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골든걸#뷰티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