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를 찾아서]필리핀으로 떠나는 겨울골프… ‘17명 예약땐 1명 공짜’ 中여행 이벤트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12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가 제안하는 필리핀 클라크 3색 골프여행

 ㈜우리두리 보물섬투어가 필리핀 클라크 3색 골프 5일 상품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고 전 일정 특급호텔인 ‘위더스 호텔’에서 숙박하며, 클락 명문 선밸리, FA코리아, 로열가든 등 고급 골프장에서 각각 18홀씩 총 54홀의 라운딩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함 사항은 왕복 항공권, 특급호텔 숙박과 전 일정 그린피, 전 일정 조식, 석식(BBQ 특식 1회 포함), 카트비, 캐디피, 차량 및 가이드, 여행자보험 등이며 클럽하우스 중식 및 현지 공항세만 불포함된 실속 있는 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매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가격은 134만9000원부터다. 문의 02-2003-2037

중국 단체여행은 보물섬투어

 ㈜우리두리 보물섬투어가 2017년 3, 4월 출발하는 봄여행 특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6+1, 10+0.5 이벤트로 계모임, 동창여행, 산악회 등 중국 단체 여행객들에게 국적기 항공 왕복 이용, 특급호텔, 리무진, 특식 제공 등 품격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보물섬투어는 합리적인 가격의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직판 여행사로 ‘여행을 여행답게’라는 슬로건으로 23년째 운영해 오고 있으며 올 3월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여행서비스 부문을 수상하며 종합 여행사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또한 중국 전 지역 전문으로 1등 관광지 장자제(장가계)부터 최고 관광지 리장(여강)까지 다양한 일정과 풍성한 특전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제공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실속 있는 여행사로 인지되어 왔다.

 앞서 안내한 대로 보물섬투어에서는 ‘17명 이상 예약 시 1명이 공짜’라는 도깨비 같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말연시 계모임, 동창여행, 산악회 모임을 하면서 봄철 단체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들의 눈을 번쩍 뜨게 하는 이벤트이며, 소규모 단체를 위하여 ‘11명 이상만 예약해도 1명 상품가 50% 할인’이라는 부가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중국 대표 12개 지역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풍경구 관광지와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껴볼 수 있는 도시 관광지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 중이다.

 중국 단체 여행의 중심인 장가계는 “사람이 태어나서 장가계에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어찌 늙었다고 할 수 있겠는가”라는 말처럼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준다. 특히 3∼4월은 장가계 여행의 성수기로 많은 여행객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세계 최장 케이블카가 있는 천문산과 천문동, 양가계, 영화 아바타의 배경인 원가계, 금편계곡, 보봉호수, 황룡동굴 등 많은 관광지가 있으며 보이는 모든 곳이 탄성을 자아낸다. 또한 특급호텔, 5대 특식, 리무진 버스로 이동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산악회의 대표 관광지 태항산은 웅장한 절경과 우아한 배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이 그려지는 관광지로 신흥 중국 대표 관광지이다. 태항 산맥은 남북 길이 약 600km, 동서 길이 약 250km에 달하는 거대한 산맥으로 평균 해발 고도 1500∼2000m이며 산시 성, 허베이 성, 허난 성에 걸쳐 있다. 태항산 상품의 주요 관광지는 허난 성, 산시 성에 밀집되어 있으며 구련산, 천계산, 만선산, 대협곡, 왕망령, 통천협, 팔천협 등이 있다. 태항산 내에는 케이블카 및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관광할 수 있고 전동차 구비가 되어 있어 어렵지 않은 산행을 할 수 있다. 문의 02-2003-2100

 중국 삼산오악(三山五岳) 중 단연 으뜸으로 꼽히는 황산은 안후이 성 남쪽에 위치한 중국의 명산이다. ‘오악귀래불간산, 황산귀래불간악’이라는 말이 있는데, 오악에서 돌아오면 다른 산이 산으로 보이지 않고, 황산에서 돌아오면 오악이 산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말로 황산은 중국 사람들이 극찬하는 명산 중 하나이다. 기송과 기암괴석 운해가 조화를 이루는 황산의 풍경은 그야말로 최고의 절경지다.

 이 외에 중국의 심장 베이징, 경제 수도 상하이, 맥주의 고장 칭다오, 한 폭의 산수화 구이린(계림), 역사 도시 시안, 티베트의 물 구채구, 황과수폭포, 은시대협곡, 백석산 등 중국 최고 관광지 모두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보물섬투어에서는 특가 이벤트뿐만 아니라 마사지 특전, 중국 비자 발급 비용 할인, 리무진 버스 등 많은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 온천 상품, 트레킹, 자유여행 상품 등 풍성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겨울 산행, 중국 온천 리조트, 대도시 자유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보물섬투어#필리핀#골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