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뷰티 키워드 4가지로 고른 스킨케어 신제품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3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Goldengirl's Choice

◇뷰티 키워드 1 업그레이드 된 화이트닝 아이템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화이트닝 제품.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화이트닝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기능을 갖췄다.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그늘이 드리워진 듯 칙칙해지는 ‘피부 그늘화’ 현상을 해결한다. 백삼 사포닌 성분이 칙칙함과 잡티를 개선하고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이 피부 속을 촉촉하게 만든다. 50mL 21만원 대.


라메르
브릴리언스 화이트 에센스

피부 진정과 개선, 보습, 광채 효과가 있는 미라클 브로스TM 성분이 들어 있다. 다크 스팟과 피부 색소 침착이감소하며 주름 개선 효과도 있다. 바르는 즉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39만5000원 대.


후 공진향: 설 미백 아이세럼

진주산삼 성분이 눈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한다. 지친 눈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수분감을 더한다.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25mL 13만원 대.


리엔케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인텐시브 앰플


피부 자극이 적은 천연 미백 성분이 멜라닌 생성과 멜라닌 표피 이동을 차단하는 광채 미백 앰플. 피부 표면의 유해물질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 속까지 맑고 촉촉하게 가꾼다. 15mL × 4 22만원 대.



슈에무라
블랑: 크로마 UV 프로텍터


가볍고 지속력이 높은 자외선 차단제. 다크스팟을 만드는 UV A를 차단하고 피부에 흡수되면 비타민C로 전환되는 비타민CG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든다. 40mL 5만8000원 대.
◇뷰티 키워드 2 공해로부터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미세 먼지 등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메이크업 전 광채 메이크업을 위한 바탕을 만드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코스메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메이크업 에센스


모공과 피부결을 보정하면서 에센스 성분이 피부 건조함을 방지하고 메이크업의 화사함을 유지하도록 한다. 자외선과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다. 30mL 12만원 대.


라프레리
쎌루라 스위스 아이스 크리스탈 세럼


수분을 앗아가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하루종일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킨다. 30mL 41만7000원 대.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를 반사해 피부에 붙지 않도록 하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기능성 효과가 있다.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른다. 40mL 3만5000원 대.
◇뷰티 키워드 3 피부 집중 관리! 마스크

피부에 바르고 자거나 씻어내는 마스크 팩이 피부 집중 케어에 효과적. 간편해서 활용도가 높다.


키엘
크랜베리 생기충전 마스크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생기 에너지를 채운다. 강황 성분이 얼굴빛을 화사하게 만들고 크랜베리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꾼다. 75mL 3만8000원 대.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고농축 미백 비타민인 스노우 비타민TM 성분이 잠자는 동안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든다.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바르고 그대로 잠들면 된다. 100mL 7만원 대.
◇뷰티 키워드 4 피부 자극 적은 천연 성분 추출물

피부에 좋은 천연 성분 추출물을 넣은 제품들은 날이 갈수록 인기.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세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로즈 워터를 함유했다.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24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한다. 30mL 7만9000원 대.


겐조키
어메이징 클렌징 워터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을 지우고 피부 톤을 깨끗하게 정돈한다. 진저 플랜트 추출물이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화사하게 만든다. 200mL 4만9000원 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