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Leisure]눈 오는 날, 나를 자유롭게 하는 다운부츠 ‘부띠’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2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노스페이스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 UP… 패딩재킷처럼 예쁜 겨울 부츠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의류만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신발이다. 겨울철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로 신발이 젖기 쉽고 매서운 찬 바람에 동상에도 걸리기 쉽기 때문. 게다가 결빙으로 인해 길이 미끄러워 낙상 사고나 접질림 등의 위험요소가 있어 겨울 신발은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노스페이스 ‘부띠(BOOTIE)’ 시리즈는 대표적인 겨울 아웃도어 신발로 꼽힌다. ‘부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입체적인 사선형 설계로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시켜 2009년 첫선을 보인 이래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다운 부츠의 대명사이자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 출시된 ‘부띠’ 신제품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갑피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을 강화했고, 측면 하단의 고강도 보강 설계로 착화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과 탁월한 접지력을 가진 아이스 픽 겉창(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또한 무릎까지 오는 하이 컷, 종아리까지 오는 미드 컷, 발목까지 오는 숏 컷 등 다양한 길이와 풍성한 퍼 디테일 적용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15 우먼 부띠(15 W BOOTIE)’와 ‘15 맨 부띠(15 M BOOTIE)’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접지력과 보행 안정성을 더했다. 남녀 제품 모두 미드 컷을 기본 스타일로 하고 있으며, 매년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선보이며 가장 사랑 받는 부띠 제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노스페이스 ‘15 우먼 부띠’는 버건디, 다크 브라운, 애시 그레이 및 블랙 등 4가지 컬러를, ‘15 맨 부띠’는 애시 그레이, 블랙, 콜드 블랙 및 스모크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12만 원.

노스페이스는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하여 기본 스타일 외에 다양한 스타일의 부띠를 선보였다. ‘15 우먼 부띠 퍼’는 상단 부분에 풍성한 퍼 소재를 더해 포근한 느낌을 더했으며, ‘15 우먼 부띠 하이1’은 무릎까지 오는 길이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15 우먼 부띠 퍼’는 블랙, 스모키 그레이 2가지 컬러로, ‘15 우먼 부띠 하이 1’은 블랙, 애시 및 스모크 그레이 등 3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12만 원, 14만 원.

또한 노스페이스는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15 부띠 키즈’(15 BOOTIE KID)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보온력의 구스 다운 충전재와 미끄러지지 않는 아이스 그립의 바닥창을 적용해 눈, 추위, 빙판길에서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애시 그레이, 블랙, 실버 및 아이스 그레이 등 4가지다. 가격은 10만 원.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