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세련된 헤비다운, 멋을 아는 도시남자를 위해 태어났다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0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K2

방수와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2레이어 구스다운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라쿤 트리밍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마조람 어반’.
방수와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2레이어 구스다운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라쿤 트리밍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마조람 어반’.

올겨울 아웃도어 아우터 트렌드는 기능성 의류 영역을 넘어 패션 영역으로의 확장이 더욱 두터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보온성, 경량성 등 아웃도어 의류의 뛰어난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 신뢰에 힘입어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보온 재킷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시즌 K2는 아웃도어룩의 기능성을 갖추는 것은 물론 도심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어반아웃도어룩을 제안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겨울 산 정상에서 꺼내 입는 헤비다운을 심플한 패턴과 톤 다운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어반아웃도어룩으로 재탄생시킨 다운재킷과 볼륨감을 살린 라쿤트리밍, 광택 소재, 아로마 가공 등 고급스러움을 살린 타운형 재킷이 대표적이다.

‘마조람 어반’은 K2의 스테디셀러이면서 현재까지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헤비다운 ‘마조람’을 도시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헤비다운 재킷. 방수·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외부의 습기나 비를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밖으로 배출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또한 최고급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력이 탁월하다.

재킷 안쪽에는 터치스크린이 가능한 투명 PVC창으로 이루어진 스마트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추운 날씨에 스마트폰을 주머니에서 꺼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외피와 팔은 물론 안쪽에도 여러 개의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수납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솔리드 컬러로 캐주얼한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운 라쿤 트리밍을 후드에 적용해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로 겨울철 오피스룩에도 활용하기 안성맞춤.

남성용은 카키, 블랙, 다크 네이비, 터콰이즈(청록색), 레드,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여성용은 네이비, 카멜, 핑크 등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모두 52만9000원이다.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더욱 충실한 것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만큼 라이프 스타일형 다운 재킷이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멋을 아는 남자들’을 타깃으로 삼은 다운 재킷 ‘모나크(Monarch)’는 트렌디한 감성과 기능성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 헤비 다운으로 방수·투습 기능이 우수한 K2 아쿠아벤트 소재와 초경량 소재를 믹스하여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고 공기 함유량이 높은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을 적용해 뛰어난 보온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인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내부로 반사시켜 열을 흡수하고 체온이 외부로 방출되는 것을 막아 일반 안감 원단보다 표면 온도를 5∼7도 높게 유지하는 ‘킵 히트(Keep Heat)’ 발열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낮과 밤 상관없이 입는 내내 따뜻함을 유지해 준다. 블랙과 카키 등 톤 다운된 솔리드한 컬러 구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성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카키 색상에는 카무플라주 패턴을 적용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남성용 제품으로 블랙, 챠콜, 카키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8만9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여성소비자들의 눈높이에 고감도 프리미엄 스타일의 다운도 선보인다.

여성용 다운재킷 ‘레아’.
여성용 다운재킷 ‘레아’.

K2의 ‘레아(RHEA)’는 부드러운 실루엣 속에 강력한 보온성을 갖춘 여성용 긴 기장 다운 재킷으로 형상기억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처음 모습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로즈향의 마이크로 아로마캡슐을 다운 충전재로 적용해 착용 시 발생하는 마찰로 캡슐이 자극되어 입는 내내 아로마의 은은한 향기를 맡을 수 있어 겉과 안 모두 여성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실크를 함유한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력을 높였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라쿤 트리밍으로 럭셔리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색상은 따듯한 느낌을 주는 챠콜, 브라운, 베이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79만 원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