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모두의 선택(올해의 추천여행지) 선정 (3)하이난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10월 2일 10시 53분


코멘트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개최하는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서 관람객에게 모두의 선택(올해의 추천 여행지) 3곳을 선정하였다. 올해 선정된 여행지는 하와이, 괌, 하이난이고, 그중 중국관, 일본관, 한국관이 입점하게 될 3전시장의 추천 여행지는 하이난(중국관)이다.

모두투어에서 추천하는 하이난 최고의 숙소는 하이난 삼아 맹그로브 트리 리조트 월드 싼야 베이, 하이난 삼아 풀만 오션뷰 리조트&스파, 하이난 삼아 르네상스 리조트&스파다. 맹그로브 트리 리조트 월드는 2014년 12월에 오픈한 초특급 리조트 호텔로 총 5개의 건물과 1만 평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3,800여 개의 객실과 71개의 식음료장을 보유하며, 3,500여 명의 직원이 상주하며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하이난 삼아 풀만 오션뷰 리조트는 하이난 섬의 중심인 삼아만에 위치한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이다. 삼아 국제공항과 삼아 시내 중심에서 각각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여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고 전객실이 삼아만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과 개별 발코니를 보유한 오션뷰로 설계되어 있어 커플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한다. 하이난 삼아 르네상스 리조트&스파는 2010년에 오픈한 Marriott 계열의 리조트로 14만 평의 웅장한 규모, 동서양의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시킨 외관, 507개의 고급 객실과 7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최고급 리조트이다. 하이난에서 가장 깨끗한 해변인 해당만에 위치하여 리조트 전용 비치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하이난의 즐길 거리는 청정한 자연과 매력적인 문화를 넘나든다. 정인도라고도 불리며 하이난 관광객의 필수 유람 코스인 오지주도는 맑고 깨끗한 바닷물과 천연어장, 아름다운 산호초를 자랑한다. 동물을 좋아하는 관광객에게는 몽키아일랜드를 추천한다. 능수현 남부 남만 반도에 위치하고, 산과 물을 끼고 있는 몽키아일랜드는 풍경이 수려하고 기온이 온화하여 원숭이들이 번식, 성장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이곳에서 원숭이들의 기묘한 생활 습성을 관찰할 수 있어 아이들의 생태 체험 장소로도 그만이다.

삥랑빌리지는 하이난의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자연보호지구 내에서 사는 이족과 묘족의 실생활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풍경구 내에서의 불쇼, 대나무춤, 악기 연주, 칼 위 걷기, 불 위 걷기 등 소수 민족의 다양한 쇼와 고대 원시 마을의 생활상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숙소에서 멀지 않고 싼야 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관광지도 있다. 천고정 관광지는 송성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10억 위안을 투자한 테마공원으로 싼야의 문화와 역사를 엿볼 수 있는 곳이다. 일생에 꼭 한 번 보아야 하는 쇼로 불리는 천고정쇼(송성가무쇼)는 천고정 관광지의 꽃이다.

관광지에서 쇼핑하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2014년에 개장한 CDF몰 면세점을 추천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시내 면세점으로 총 3층 A, B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총 3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게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모두투어가 추천하는 식당 중 하나는 풀만 리조트의 BREEZE Bar이다. 별빛 쏟아지는 밤에 풀장 옆 바에서 밴드의 음악과 함께 BBQ를 즐길 수 있다. 매일 밤 연주되는 라이브 밴드의 음악은 낮 동안의 여행으로 피곤해진 몸과 마음에 위안이 될 것이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르네상스 리조트에 위치한 럭셔리 중국음식점 STAR ANISE를 추천한다. 하이난 섬의 특색을 살린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혀를 자극한다. 중국 고위급 인사도 하이난에 올 때마다 들른다는 최고의 태국 음식점 Thai는 맹그로브 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다. 맹그로브 리조트만의 분위기와 야경은 최고의 태국식 만찬을 선사할 것이다.

하이난과 더불어 모두의 선택으로 선정된 여행지는 하와이와 괌이다.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와 모두의 선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mtm.mode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