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매끈한 도자기 피부, 매혹적인 입술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8월 13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Shopping List
2015 가을 메이크업 룩 & 히트 예감 아이템!

나스 가을 메이크업룩
나스 가을 메이크업룩
《올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제품들을 미리 만나보자.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쿠션과 팩트, 얼굴이 작아 보이게 입체감을 만드는 페이스 섀도, 그윽하고 우아한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 한층 강렬한 립 제품이 매혹적인 가을 룩을 연출해준다.》
비디비치 가을 메이크업 룩
비디비치 가을 메이크업 룩


[Skin]



베리떼 익스테이 마블 팩트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팩트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 피지를 조절해 24시간 화사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8g×2 3만8000원대.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CC크림 SPF30 PA++
가볍고 촉촉한 크림 에센스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피부결과 톤을 동시에 케어한다. 피부 겉은 물론 속까지 환하게 가꿔주며,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35mL 5만6000원대.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SPF25 PA++
완벽한 커버는 물론 스킨케어와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동시에 볼 수 있다. 하루 종일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 15g×2 8만7000원대. 9월 1일 출시 예정.

비디비치 퍼펙트 블렌딩 쉐이딩
부드러운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선사하며, 작고 입체적인 얼굴로 만들어 준다. 옐로와 핑크 톤을 동시에 지닌 누드 컬러로 어떤 피부 톤과도 잘 어울린다. 6g 3만5000원대

[Eye]


메이크업 포에버 누드 섀도 팔레트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당한 9가지 뉴트럴 컬러로 구성된 팔레트. 아이섀도, 라이너, 하이라이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각 1.8g×9 6만2000원대.







조르지오 아르마니 앰버 브라운 아이 틴트
또렷하고 은은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아이 틴트. 코랄 컬러
아이섀도로 눈가에 생기를 더한 뒤 앰버 브라운 컬러의 아이 틴트로 라인을 그리면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6.5mL 5만3000원대. 9월 1일 출시 예정.


메리케이 시티 모던 컬렉션 아이 팔레트
네 가지 아이섀도 컬러가 매트한 질감에서부터 반짝임이 강한 질감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도회적이고 세련된 가을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2.5g 3만3000원대. 8월 16일 출시 예정.


버버리 아이 컬러 크림
그윽하고 우아한 눈매를 완성해 주는 크림 타입의 아이섀도. 영국의 날씨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가 있으며, 단색 또는 다양한 컬러를 믹스하면 깊이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6g 4만4000원대.

[Lip]


나스 립스틱 브이아이피 레드
성숙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짙은 벽돌색의 립스틱. 입술 컬러만으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어떤 클래식 룩에도 잘 어울린다. 3.4g 3만7000원대.


헤라 루즈 홀릭
한 번의 터치로 빛나고 윤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주는 글로우 타입의 립스틱. 크리미한 질감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은은한 빛을 선사한다. 3g 3만5000원대.


클리오 스테이 샤인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만들어 주는 립 제품. 입술에 가볍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총 6가지 컬러가 있다. 3g 1만6000원대. 8월 20일 출시 예정.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