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노스페이스, 완벽쿠션의 등산화, 최고의 활동성 트레이닝 재킷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2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VX 스트레치 재킷.
VX 스트레치 재킷.
이제 봄 나들이를 준비할 때다. 길고 추운 겨울이 끝나가고 설 연휴를 지냈다. 입춘이 지난 지는 이미 한참. 아직 겨울의 끝자락이 느껴지고, 바람도 싸늘하지만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마음에는 봄바람이 불고 있다.

활동성+쾌적함, 국가대표 트레이닝 기어 ‘VX 재킷’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대표 성기학)는 2015년 SS시즌 슬림하면서도 활동적인 입체 설계에 경량성 및 통기성을 더하여, 어떤 날씨에도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국가대표 트레이닝 기어 ‘VX재킷’을 출시한다.

지난해 FW시즌에 첫선을 보인 노스페이스 VX재킷은 2015 SS시즌에는 기후 및 체온 변화에 따라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충전재와 경량 원단을 혼용해 기후 대응력을 높이고,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재킷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하였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노스페이스 VX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재킷이 있다. 재킷 안쪽에 VX 액티브 충전재를 사용해 체온 유지와 쾌적성을 더했고 몸판 좌우 옆선과 소매 안쪽에는 신축성이 우수한 니트 소재의 서모라이트 스판 원단을 써 활동성을 높였다. 전면에 적용된 반원형의 퀼팅라인은 세련되면서도 슬림한 실루엣을 살려준다. 색상은 남성용 다크 네이비, 파스텔 블루, 라이트 그레이, 블랙이 있고, 여성용은 코랄, 옐로, 라이트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이 있다. 가격은 18만9000원.

몸판에 적용된 트윌 패턴의 퀼팅라인이 돋보이는 노스페이스 VX 스트레치 재킷은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활동적이고 입체적인 느낌을 살린 재킷이다.

고기능성 충전재인 VX와 신축성이 탁월한 2-WAY 우븐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하고 인체공학 패턴까지 더해 아웃도어 및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도 활동성이 보장된다. 색상은 남성용은 스모크 블루, 라이트 그레이가 있고, 여성용은 라이트 그레이, 스모크 블루, 카키가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
VX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재킷 남성용(위)과 여성용.
VX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재킷 남성용(위)과 여성용.

완벽한 쿠셔닝 에어튜브 시스템 ‘다이나믹 하이킹’

노스페이스는 2015 SS시즌에 뒤틀림 없는 완벽한 쿠셔닝의 ‘에어튜브 시스템’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산행을 돕는 등산화 ‘다이나믹 하이킹’을 선보인다.

2012년 처음 출시한 이래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아웃도어 등산화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연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력을 적용,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시리즈의 맥을 이어왔다.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의 미드솔에 적용된 ‘에어튜브 시스템’은 안정적으로 발의 중심을 잡아주는 아치 스테빌라이저, 노면에 대한 반발력을 위해 탄력을 극대화시키는 발 앞부분의 스네이크 플레이트, 어떠한 지형에서도 압도적인 큐셔닝을 제공하는 발 뒤꿈치 부분의 힐 튜브 등 총 3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완벽한 쿠셔닝으로 놀라운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에어튜브 시스템’을 적용한 대표 제품인 ‘다이나믹 하이킹 DYL 1G’는 로컷 높이의 등산화로 내구성과 통기성이 탁월하며, 어퍼 전체를 견고하게 감싸주는 조직감의 에어메시 소재를 적용해 착화감과 통풍 효과를 높였다.

또 유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탁월한 신세틱 보강 소재를 혼용해 경량성 및 쾌적성을 배가시켰으며,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력이 우수하다. 색상은 네이비, 터쿼이즈 및 와인 3가지로, 가격은 19만 원이다.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