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31일까지, 다운로드하고 댓글 남기기만 하면 참여 가능
- 세부 숙박권, 음료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제공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의 인기가 급증하며 스스로 여행계획을 세워 떠나는 개별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는 2010년 상해를 시작으로 여행객에게 필요한 가이드북 ‘Story M’을 발간하고 있다.
모두투어는 스마트화되어가는 환경에 맞춰, 가이드북을 핸드폰 속에 넣어 가볍게 들고 여행할 수 있도록 여행객 편의를 위한 ‘Story M E-Book APP’을 오픈 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으로 ‘Story M E-Book APP’을 다운로드 후 별점과 리뷰를 작성하고 작성한 본인의 ID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경품내역으로는 세부 모벤픽 3박 숙박권 1매, 스타벅스 기프티콘 음료권 30명, 세부와 코타키나발루 가이드북 2권 SET를 20명에게 증정하며, 재미있는 리뷰를 작성한 참여자 10명에게는 샘표 우리집 밑반찬세트를 제공된다. 단, 세부 숙박권은 1매로 2인 가능하며 2015년 4월 이전에 사용해야 한다.
11월 첫째 주,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가 부담한다.
아울러 가이드북 ‘Story M’은 상해, 푸켓, 도쿄, 발리 등 현재 10개의 인기 지역 위주로 발간되었다. 매년 새로운 지역의 가이드북이 발간되며 초판에 이어 업데이트가 필요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최신정보를 넣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코타키나발루와 보라카이 편이 현지 취재완료 후 제작 중에 있어 곧 출시예정이고, 그다음으로는 씨엠립편을 발간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