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고급 시계의 명성을 견인해온 글로벌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뉴 아쿠아레이서 페어워치’를 선보인다. 코랄 핑크 골드 소재와 스틸 소재를 조화롭게 섞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여성용 시리즈는 모델에 따라 다이아몬드 장식을 더해 화려함을 강조했다.
뉴 아쿠아레이서 페어워치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아쿠아레이서 제품 라인은 태그호이어에서 제작되는 스포츠 시계의 특징을 두루 갖추고 있다. 수심 200m에서도 방수가 되고, 이중 잠금 장치도 있어 수상 스포츠를 즐기면서 착용해도 기능적으로 손색이 없다. 현대적인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실용적인 제품을 원하는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에서는 커플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그호이어의 페어워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시계에 이니셜을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선보인다. 구입한 날로부터 한 달 내에 청담 부티크를 방문하면, 무료로 시계 뒷면에 영문과 숫자로 원하는 이니셜을 새겨준다. 또 예비 부부들이 부티크를 방문하면 예물 상품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해주고, 올바른 예물 시계 선택법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태그호이어는 예물을 구입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실용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은 태그호이어는 예물 시계 특성상 지나치게 유행에 민감한 디자인보다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고전적인 디자인이나 어느 차림에나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남성 시계에 초점을 맞춰 예물시계로 남성과 똑같은 디자인을 선택했던 종전과 달리 여성들도 점차 시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적극 반영해 여성 시계의 디자인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