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패션 트렌드] 올 가을 유행, 컬러로 말한다

더우먼 입력 2010-09-13 10:58수정 2010-09-13 17:0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 카키 캐멀 베이지 그린… 매혹적인 컬러의 향연 블랙과 브라운 컬러 일색이던 식상한 가을은 지나갔다. 올 시즌 가을 컬러는 더욱 다채로워 질 예정. 매혹적인 컬러로 물든 5가지 가을 룩을 만나보자.
STYLE 1 핑크베이지 컬러 원피스로 우아하게

차분한 핑크베이지 컬러의 톤 온 톤 스타일링. 미니멀한 디테일의 원피스와 트위드 소재 재킷을 매치해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냈다. 주얼리 장식의 코르사주와 미니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STYLE 2 세련미를 살린 블랙&화이트 컬러 매치

주요기사
매 시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블랙&화이트 컬러 매치. 레이스와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화이트 블라우스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로맨틱 룩을 완성했다. 여러 겹 겹쳐 연출한 진주 목걸이가 우아함을 더한다.



STYLE 3 내추럴한 카키 컬러로 멋스럽게

스킨 톤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카키 컬러 아우터를 매치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액세서리를 최대한 절제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난다.



STYLE 4 트렌디한 캐멀 컬러 스타일링

2010 F/W 런웨이에서 가장 주목받은 캐멀 컬러. 캐멀의 원 컬러 스타일링으로 세련되고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했다. 벨트 팔찌 등 액세서리는 블랙 컬러로 통일하고 미니멀한 디테일의 아이템을 선택해 포인트를 줬다.



STYLE 5 감각적인 그린과 오렌지의 만남

대비되는 컬러 매치로 강렬한 분위기를 냈다. 몸매를 아름답게 드러내는 그린 컬러 블라우스와 플라워 프린트가 눈길을 사로잡는 H라인 스커트 매치가 감각적이다. 진주 귀걸이와 목걸이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글·권소희<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uiui0620@naver.com>
사진·지호영<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모델·김현주
의상협찬·EL'S<www.o-tae.com>
장소협찬·오보코갤러리 02-742-7768
헤어·고준영<BETHESDA 02-548-7787> 메이크업·조하나<BETHESDA>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