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9일]HD 역사스페셜 外

  • 입력 2005년 8월 19일 03시 05분


코멘트
◆HD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 10:00> 전북 남원 장수 진안 등 호남 동부 지역에서 대가야의 초대형 고분군과 봉수대가 발견됐다. 경북 고령에 본거지를 두었던 대가야가 백두대간을 건너 백제와 영토 확장 다툼을 벌였던 증거로 추정된다. 고구려 백제 신라에 당당히 맞서 500년 이상 제4의 제국으로 활약했던 대가야의 실체를 밝힌다.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오락·MBC 밤 9:55> 개그맨 정형돈 김인석, 그룹 ‘쥬얼리’의 박정아와 조민아가 출연해 ‘난 남이 잘돼서 배 아파본 적 있다’를 주제로 토크쇼를 벌인다. 경품으로 받은 플라스마 디스플레이 패널(PDP)을 코미디언실에 기증한 박명수, 회사원 시절 모범 기숙사생 후보에 올랐다는 정형돈 등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가요콘서트<오락·MBC 오전 11:00> 강원 속초시에서 ‘한여름의 댄스파티’를 주제로 진행된다. 신세대 트로트 가수 장윤정의 ‘짠짜라’로 출발해 ‘다함께 차차차’ 등 설운도의 댄스 트로트 메들리가 이어진다. 또 이광조가 ‘즐거운 인생’을, 찰리박이 ‘카사노바 사랑’을 부르며 송대관의 ‘유행가’ ‘사랑해서 미안해’로 막을 내린다.

◆윤도현의 러브레터<오락·KBS2 밤 12:15> 가수 김종서가 신곡 ‘별’과 히트곡 ‘대답 없는 너’ 등을 부른다. ‘특별한 초대’ 코너에는 이금희 아나운서가 출연해 일과 사랑에 대한 진솔한 생각과 최근 살을 뺀 노하우에 대해 얘기한다. 이 아나운서는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도 부른다. 이 밖에 ‘유리상자’ ‘닥터레게’ 등이 출연한다.

◆프라이드 ‘KO 퍼레이드’<스포츠· XTM 밤 12:10> 프라이드FC 남제(男祭) 2004 ‘운명’에 출전했던 한국의 최무배가 브라질 출신의 거구 자이언트 실바를 초반부터 압도하며 멋진 승부를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한국 스피릿MC 헤비급 챔피언 데니스 강, 현 프라이드 헤비급 챔피언 에멜리아넨코 효도르도 등장한다.

◆강철의 연금술사<만화·챔프 오후 6:30> 현자의 돌을 찾는 데 성공한 연금술사 형제. 하지만 ‘인체연성’으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인조생명체 슬로스가 현자의 돌을 빼앗기 위해 형제에게 접근하고, 둘은 그들의 어머니를 닮은 슬로스의 모습에 공격을 망설이다 위기에 빠진다. 위험에 빠진 에드는 슬로스와 한판 대승부를 벌이는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