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7일]부활 外

  • 입력 2005년 7월 27일 03시 06분


코멘트
◆부활<드라마·KBS2 밤 9:55> 경반장의 병실에서 하은(강혁)의 사진을 본 이화는 하은이 죽은 것으로 알고 충격을 받아 쓰러진다. 이화는 미역국과 만두를 싸들고 하은의 산소(실제는 신혁의 산소)를 찾아가 오열한다. 하은은 이 모습을 보고 소리 죽여 울고 은하는 하은을 감싸준다. 은하를 기다리던 진우는 두 사람이 같이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사과나무<교양·MBC 오후 7:20> ‘내 인생의 사과나무’ 코너에서는 통기타 문화의 상징이던 가수 양희은이 출연한다. 암 수술을 두 번 받았고, 남편은 원인 모를 희귀병에 걸려 고생한 이야기를 비롯해 친정어머니와 동생 탤런트 양희경 등 가족 이야기, 대학시절 별명이 라면과 회수권인 이유 등 그녀의 삶에 대해 들어본다.

◆루루공주<드라마·SBS 밤 9:55> 희수는 미용사에게 머리를 맡기고 메이크업 전문가에게 얼굴 마사지를 받은 후 디자이너가 추천한 옷을 입고 파티장으로 향한다. 빡빡한 스케줄대로 움직이는 희수는 재경을 보려고 호텔에 들른다. 한편 귀국길에 오른 우진은 비행기 안에서 옆좌석에 앉은 여성에게 마술을 보여 주며 ‘작업’에 들어간다.

◆환경스페셜<다큐·KBS1 밤 10:00> 여름방학 특집으로 3년간 카메라에 담은 곤충의 모습을 보여 준다. 암수 모양이 같은 삼점박이방아벌레붙이의 짝짓기와 꽹과리 소리를 내는 고려풀매미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짝짓기한 후 암컷에게 양질의 진액을 제공하는 광대과실파리와 짝짓기 후 바로 딴 암컷을 찾는 등노랑풍뎅이도 소개한다.

◆1040 가족콘서트<오락·KMTV 밤 10:00> 한여름 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마련됐다. 마술사 ‘박기훈’이 매직 쇼로 오프닝을 장식한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김종국, 파워풀한 여성로커 마야, 돌아온 댄스뮤직의 여왕 김현정, 정겨운 멜로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여행스케치’ 등 여러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수들이 노래한다.

◆속임수의 예술, 마술의 역사<다큐·히스토리채널 밤 9:00> 기원전 247년 고대 이집트에서 현대에 이르는 마술의 역사를 되짚어 본다. 주문을 외울 때 쓰는 말인 고대 히브리어 ‘아브라카다브라’의 유래, 현대 마술의 아버지라 불리는 로베르 우댕, 존 네빌 마스케라인, 데이비드 데반트 등의 마술 기법 등 마술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